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영등포맛집] 무한리필 고기뷔페 전문점, 고기킹 > 공룡고기 > 홍빠 로 계속 변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러나 사장님은 동일하네요 ㅎㅎ

게 이름과 간판만 바뀌고, 안의 구조는 똑같네요 ㅎㅎ


이 날은 여친과 같이 뮤지컬 공연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급 소고기가 땡겨서 찾아간 곳입니다 ㅎㅎ

 

이름이 바뀐지도 모르고 갔었던 것이죠 ㅋㅋ

 

여하튼, 여전히 줄서서 먹는 곳이더군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그렇게 후달린 품질의 고기도 아니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죠 ㅎ


고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ㅎㅎ

 

다음 지도 로드뷰는 아직 고기킹이네요.

 

상호는 공룡고기구요 ㅎㅎ

 

복잡하구만 ㅋㅋㅋ

 

 

 

 

 

 

 

 

 

 

 

 

 

 

 

 

 

 

 

 

 

 

 

 

 

 

2013.1.26. 영등포 홍빠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