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홍대맛집] 저도 소곱창 전문점, 강철판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적극적인 홍보(?)에 이끌려서요 ㅎㅎ
말에 홍대를 찾았습니다.

 

물론 마나님과 함께 말이죠


이 날 일정은 대충 영화보고 헌혈하고 고기먹고 집으로 가는 그런...^^;

 

 


그 중에서도 지금 포스팅할 부분은 바로 먹는 곳입니다.


저희는 오랜만에 외식이라 메뉴선정하는 부분에서 대단히 신중했었죠 ㅋ


소고기? 샤브샤브? 양식? 한식? 결국 정한 메뉴가 바로 곱창을 선택했습니다. ㅎ

 

그럼 다시 고민하기를 홍대에서 곱창집을 어디로 가야 하나였지요..


걷다가 서서 폰으로 검색해 보니 여러가지가 나왔는데...다 별로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메뉴를 바꿀까 말까 하다가 옆으로 고개를 돌렸을때 나온 바로 이 곳, 강철판 ㅋ

 

 


사실 강철판 이 곳도 아까 검색에 나왔었는데요 ㅎㅎ 별로 안땡겼었는데...


순간 고민하고 망설이고 하는 것들이 귀찮아서 그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 만족했어요.


좀 젊은 친구들이 운영하는 가게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직원 모두 친철했구요 ㅎㅎ 물론 맛도 있었습니다 ㅎㅎ


이 곳에서 벌집은 처음 먹어봤네요 ㅎㅎ 중간에 소고기 스테이크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양이 너무 작아 실망했었지만,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부 구어주셔서 편했구요 ㅋㅋ

 

 

 

 

 

 

2013.5.10. 홍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