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서울야경,흑석동야경] 63빌딩, 동작대교, 한강철교, 원효대교, 마포대교, 양화대교까지 다 보이네요 ㅎㅎ

반응형

 

흑석동의 한 전망대에서 바란본 서울의 야경은 정말 멋졌습니다 ㅎ

물머리, 세미원 갔다가 집으로 가는 길에서 잠시 다른 곳을 들렸습니다. ㅎㅎ

 

 

 

 

시간도 알맞고 해서, 야경을 찍어볼까 해서요~ ㅎ

 

어딜 가볼까? 급하게 검색한 결과 흑석동으로 가보기로 합니다.

 

처음 가보는 곳이라 지도를 한참 보았네요 ㅎ

 

그리고, 찾아간 이 곳~!

 

기대했던 것보다 훌륭한 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일찍 도착한건가요?

 

해가 떨어질때까지 꽤나 기다렸네요 ㅎㅎ

 

 

 

 

 

 

 

 

 

 

 

 

 

 

 

 

 

 

 

 

 

 

 

 

 

 

 

 

 

 

 

 

 

 

 

 

 

 

 

 

 

 

 

 

 

 

 

 

 

 

 

 

 

 

 

 

 

 

 

 

 

 

 

 

 

 

 

 

 

 

 

 

 

 

 

 

 

 

 

 

 

 

 

 

 

 

 

 

 

 

 

 

 

 

 

 

 

 

 

 

 

 

 

 

 

 

 

 

 

 

 

 

 

 

 

 

 

 

 

 

 

 

 

 

 

 

 

 

 

 

 

 

 

 

 

 

 

 

 

 

 

 

 

 

 

 

 

 

 

 

 

 

 

 

 

 

 

 

 

 

 

 

 

 

 

 

 

 

 

 

 

 

 

 

 

 

 

 

 

 

 

 

 

 

 

 

 

 

 

 

 

 

 

 

 

 

 

 

 

 

 

 

 

 

 

 

 

 

 

 

 

 

 

 

 

 

 

 

 

 

 

 

 

 

 

 

 

 

 

 

 

 

 

 

 

 

 

 

 

 

 

 

 

 

 

 

 

 

 

 

 

 

 

 

 

 

 

 

 

 

 

 

 

 

 

 

 

 

 

 

이 곳에서 촬영의 아쉬운 점은 바로 한강철교였습니다.

 

모든 다리에 조명이 들어왔으에도 불구하고,

 

한강철교만 조명이 안들어오는 겁니다. ㅜㅠ

 

이유인즉, 보수공사때문에 10월달까지 조명이 들어오지 않는다느 기사를 보았네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복병은 바로 모기...

 

엄청 뜯겼습니다 ㅎㅎ

 

계속 움직이다가, 포커싱을 맞추려 잠시 집중하는 3초정도 사이에 순식간에 여러마리가 달려듭니다.

 

덕분에 은표도 같이 갔었는데 장장 3시간 넘게 발만 동동구르며 고생만하고 왔지요 ㅎㅎ

 

저는 사진이나 찍기나했지, 은표는 그냥 계속 저만 기다린 거였거등요 ㅎㅎ

 

은표야~~ 고생했송~ ㅎㅎ

 

 

 

 

 

2013.8.15. 흑석동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