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랜만에 카메라를 들고 출근했었다

반응형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파란 하늘이였다

 

 

 

 

 

 

 

 

 

 

 

날은 출근하려 문밖을 나왔다가,

 

다시 집을 들어가 카메라를 가지고 나왔던 날이다.

 

아마도 오랜만에 보는 파란하늘을 보고 그랬던 것 같다.

 

버스 정류장에 서서 하늘도 찍고, 출근하는 다른 사람들도 찍으면서,

 

다들 바쁘게 사네...

 

라고 생각한 기억이 난다.

 

 

 

 

 

 

 

 

 

 

 

 

 

 

 

 

 

 

 

사무실에 출근 한 다음에는 사무실 옥상으로 올라갔다.

 

내가 다녔던 회사의 옥상의 꽤나 높은 빌딩이였다.

 

저멀리 북한산과 63빌딩도 보이고,

 

옥상아래로 수많은 건물들과 바삐 움직이는 자동차들이 보였다.

 

서울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구만.

 

정말 다들 바쁘게 움직이네.

 

이 많은 회사들 중에 내가 다닐만한 회사는 있을까?

 

아...다 그만 두고 싶다...

 

이런식으로 꼬리를 물며 생각에 잠기였다.

 

그래...그래었었다...

 

그리고, 지금은...

 

 

 

 

 

2014.4.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