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트뷰 - 부산야경, 황령산야경, 금련산야경] 금련산 구름고개 전망대에서 만난 광안리와 해운대의 야경~!, 부산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ㅎㅎ

반응형

 

부산에도 생각보다 많은 야경 포인트가 있네요ㅎ

곳 역시도 낮에 한번 지나갔던 길이였습니다.

 

그리고, 해가 떨어지자 다시 한번 왔습니다 ㅎ

 

 

 

 

사실, 이 날의 날씨는 야경을 기대하면 안되는 날이였습니다.

 

흐린날씨에 미세먼지도 높았던 날이였지요.

 

하지만, 밤이 되니 미세먼지가 그나마 조금 걷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카메라와 삼각대를 꺼내 담아보았습니다.

 

 

 

 

 

먼저, 광각으로 담아봅니다.

 

저 멀리 마린시티와 광안대교가 하나의 프레임에 보두 들어오네요. ㅎ

 

저 넓은 광안리해수욕장 앞에 반영이 멋집니다. ㅎ

 

 

 

 

 

 

이곳은 부산 반여동 부근입니다.

 

장산이 우뚝 솟아 있어요 ㅎ

 

 

 

 

 

 

제가 부산에 살지 않아서 지리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제일 앞에 있는 언덕은 옥션선원이라는 곳이구요,

 

그 뒤에 낮은 산자락은 장산의 산자락이랍니다.ㅋ

 

 

 

 

 

 

광안대교와 마린시티를 조금 땡겨봅니다.

 

 

 

 

 

 

광안리해수욕장과 민락공원의 불빛이 제일 밝군요ㅎ

 

 

 

 

 

 

어렸을 적 부산에 왔었는때는 이렇게 화려하지 않았었는데 말입니다. ㅎ

 

 

 

 

 

 

광안리해수욕장 뒤쪽으로 어떤 건물이 계속 올라가고 있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들 사이로 까만 봉우리들이 있는 모습이 사뭇 귀엽다고 느껴집니다. ㅎ

 

 

 

 

 

 

강이 아닌 바다의 반영사진 ㅎ

 

 

 

 

 

 

오~~ 저기 멀리 동백섬의 누리마루 하우스도 보이는 군요.

 

 

 

 

 

 

사진 한가운데 사람얼굴이 프린트외어 있네요?

 

 

 

 

 

 

이다리는 수영강을 건너게 해주는 좌수영교라고 합니다.

 

 

 

 

 

 

요새 부산에서 한창 뜨고 있는 센텀시티방향입니다. ㅎ

 

 

 

 

 

한창 공사중인 이곳은 센텀비스타동원 이라는데...

 

아파트인가?

 

 

 

 

 

 

 

 

 

 

 

 

 

 

찍은 거 또 찍고,

 

 

 

 

 

찍은 거 또 찍고 ㅎㅎ

 

야경의 매력에 빠졌었습니당 ㅋ

 

 

 

 

 

 

지금에서야 알았습니다.

 

이 곳 금련산 구름고개 말고도 황령산 봉수대도 멋진 야경 포인트였다는 것을요.

 

어차피 길은 하나로 이어졌으니...저는 그냥 지나쳤나봅니다. ㅎㅎ

 

그도 그럴것이 낮에 잠깐 지나갔을때는 온통 흐렸기때문에 포인트를 그냥 지나쳤던 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

 

서울쪽에 살아서 부산은 자주 못내려가니까요..ㅜㅠ

 

다음에 또 부산에 방문할 때를 노려봅니다.ㅎ

 

 

 

 

 

2014.6.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