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맛집, 백석역맛집] 샐러드바와 샤브샤브가 있는 스푼더마켓 Spoon The Market 에서 어르신들을 모셨습니다.^^;

반응형

 

양가 부모님들 모두 모시고 식사를 했어요 ^^;

모님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기로 했었답니다.ㅎ

 

어디로 모셔야 하나...고민하던 찰나에 전에 제가 회사사람들과 한번 와보았던

 

바로 이 곳~!

 

 

 

 

스푼더마켓이 생각 났습니다. ㅎ

 

이 곳이라면 부모님들도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렇게 샐러드바가 있구요.

 

 

 

 

 

 

 

 

 

 

 

 

 

 

요렇게 샤브샤브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마디로 샤브샤브는 무한 리필입니다.

 

그럼 이쯤에서 평가를 한번 해야 겠지요? ㅎㅎ

 

솔직히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특별히 맛나거나, 특별히 맛이 없다거나 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조용하고, 깔끔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주말 점심이였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맛이 있다 없다 평가를 했지만,

 

사실, 같이 모셔간 친지분들의 생각은 어떨지...모르겠네요 ^^;

 

뭐 준수가 많이 먹었으니 다행입니다. ㅎㅎ

 

 

 

 

 

2014.10.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