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삼송맛집] 가족외식으로 좋은 오리진흙구이 전문점, 곡릉천농원

반응형

보기만 해도 왠지 몸에 좋을 것 같은 오리진흙구이ㅎㅎ

희 부모님 기념일이였습니다. 뭐~ 특별하고, 맛나고, 조용한 음식점 없나 검색을 하던 중 와이프가 찾아낸 이 곳 곡릉천농원~!

 

이름만 봐서는 음식점인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다른 블로거들의 후기를 보니 왠지 가보고 싶어졌어요 ^^; 이 곳은 특별히...방문하기전 전화로 미리 주문을 해놔야...요리가 그나마 빨리 나온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진흙구이라는 메뉴 자체가 조리시간이 짧지 않으니까요 ^^;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식사시간이였습니다. 벌써 해가 떨어져 어두워졌네요. 그리고, 사실 이 곳으로 가는길이 처음에는 음식점이 있을까 싶은 외진 곳입니다. 그냥 네비를 믿고 가기면 됩니다 ㅎㅎ그리고, 이 날 제가 카메라를 가지고 않은 터라...핸드폰 사진으로 담았었네요 ㅎㅎ 심한 노이즈 죄송합니다 ㅎㅎ

 

저희가 전화로 미리 주문했던 오리진흙구이의 모습입니다. ^^: 뭔가...떡같아요 ㅋㅋ

 

 

 

젓가락을 오리 가운데를 쫘~악 찢으면~ 오리 속에는 갖은 곡물밥이 짜~짠~~ 정말 보기만 해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제가 먹는 것에 열중하느라 이 곳 음식점 메뉴판을 못 찍었었네요 ㅎㅎ 무튼, 그리 싼 가격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가족외식이나 특히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면 좋을 것 같다 생각합니다. ^^; 주인장분도 엄청 친절했던 기억이 나네요. 즐거운 가족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2016.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