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찻집, 풍동찻집, 애니골찻집] 한방차 전통찻집, 분위기도 좋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천년찻집

반응형

애니골에 예쁜 카페가 많은 것은 알았지만, 방문한 것은 처음이네요ㅎㅎ

 

산 애니골에서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한 뒤, 바로 헤어지기 거시키니 해서 근처의 찻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결과에서 익숙한 단어를 찾았습니다. 바로 천년찻집~! 어랏? 이거 전에 포천에 있던 찻집인데??? 하면서 링크를 클릭해봅니다.^^; 그리고, 체임점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했네요 ㅎㅎ 부모님도 좋아하시겠다 싶어 저희는 애니골 천년찻집으로 향했습니다. ^^

 

 

 

 

 

 

 

 

 

 

 

 

 

 

 

 

 

 

 

 

 

 

 

 

 

예상했던 대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조용하고 부모님도 좋아하셨습니다. 이 곳도 차를 하나 주문하면 약과 두개는 서비스로 주네요 ㅎㅎ 포천에 있는 천년찻집과 똑같네요. 역시 믿고 방문하는 전통찻집, 천년찻집이였습니다.^^; 이번에도 한방차 잘 마시고 갑니다욧~! ㅎㅎ

 

2016.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