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단양맛집] 온달관광지 근처의 백반식당, 월성면옥

반응형

맛은 좋았으나, 손님응대가 많이 아쉬었었네요ㅜㅠ

구들과 단양으로 여행을 갔을 때 방문했던 월성면옥~! 저희도 뭐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맛집이라해서 찾아갔었던 곳이였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아마 이 날 첫 식사였을꺼예요. 고로 엄청 배가 고팠었고, 때문에 다들 예민(?)해져 있는 상태였습니다. ^^; 저희는 이 식당으로 출발하기전 전화로 미리 주문까지 하고 갔었는데...도착했을 때는 저희가 했던 주문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더군요.ㅎㅎ 얼마나 정신없고 바빴으면 그럴까 싶어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식사 내내 저희들의 기본적인 주문이 잘 수행되지 않더군요. 주문한 요리가 나온 시간은 30분이 훌쩍 넘어섰고, 중간에 주문을 취소한 메뉴도 있었으며, 추가 반찬은 말해도 오질 않아 주방에 가서 직접 접시를 들이밀어야 얻어 먹을수 있었습니다. ㅡㅡ^ 생각해보니 참 화가 나네요...당시에는 많은 인원이 즐겁기 위해 놀러간 터라 주인장에게 싫은 소리를 하나 못하고 웃으면서 이해하는 척했었네요.

 

 

 

 

 

 

 

 

 

 

 

 

 

 

 

일단 맛은 그렇다 치고...당시에 이 곳 식당에 어떤 이유가 있어서 이렇게 서비스가 엉망이였을텐데요...한번 서운했던 식당은 발걸음이 다시 안 가는 법...단양에 또 다시 놀러가도 재방문 하기가 꺼려지는 것도 사실이네요.

 

 

2016.3.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