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그 이름도 흔한 민속집~ 원래는 민속촌이였다는데...신고를 당했다나? ㅋ

반응형
기대 반 의구심 반으로 찾은 이 곳~!

결론부터 말하면 강추한다 ㅎㅎ
맛나게 잘 먹었음둥~~재진아~ ㅋ




일산에서 나름 유명한 맛집들과 이쁜 카페들이 즐비한
애니골에 위치해 있더랬다. ㅎ




잘 찾아가보세용 ㅎㅎ
참고로 우린 아주 굶주려 있었더랬다. ㅋ




주문 방식이 약간 특이하더라...ㅋㅋ
입구에 들어가면 번호를 하나 받는데 무슨 윷놀이할때 보는 나무막대기였어




안내해주는 방으로 이동~




우리가 먹게될 상차림들을 보니...침이...
안내한 방으로 들어가니...휑한 방이였다.
각 팀마다 한방이 아니고~
한 방에 서너팀이 들어가더라...
밥상도 없음둥 ㅋㅋㅋ
사실 좀 당황했다 ㅋㅋ
뭐야 이거...라면서...ㅎㅎ




조게 조게 바로 메뉴판~~
간단하다 고민할 필요 없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핸펀으로 사진 한컷 찍고
푹풍 젓가락질 시작~! ㅋㅋㅋ

다음에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였다.
특히 어른신들과? ㅎㅎㅎ


2011년 1월 2일
일산 애니골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