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3

보호글 남양주 진접에 있는 어린이 비전센터,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 한 곳으로 좋더군요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맛집 - 포천맛집, 진접맛집] 왕돈가스도 판매하는 얼시마시 원조양평 해장국 본점~! 정말 계속 생각나는 맛있는 양평해장국집입니다~! 지인의 안내를 받아, 쭐래 쭐래 따라갔었던 양평해장국집이였습니다. 포천시 내촌면 47번국도 변에 있습니다. 네비의 도움을 받으시면 찾는 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꺼예요 ^^; 여하튼, 저희 나라에 얼마나 많은 양평해장국 집이 있을까 문득 궁금하네요. 양평에 왜 해장국으로 유명해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이 곳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장국이 거기서 거기지...라는 생각은 틀립니다 ㅎㅎ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이 식당을 생각하니 침이 고이네요...ㅜㅠ 다시 가기에는 너무 먼거리라...나중에 포천에 갈때나 다시 한번 더 방문해야겠네요...ㅎㅎ 이 곳이 원조인지는 모르겠지만...그냥 맛있음...ㅎㅎ 가격도 착한 편이네요. 저희는 골고루 주문했었습니다. 왕돈가스, 선지..
보호글 [213모임] 이번 모임은 부부동반 모임이 된 것 같네요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이제서야 곰곰이가 조금씩 여자아이처럼 보이네요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라즐다즐] 2016년 첫 정기모임을 종로에서 가졌었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나이트뷰 - 서울야경, 종각야경, 종로야경, 보신각야경] 우연히 종로1가 사거리와 보신각이 보이는 포인트에 올라 궤적사진을 촬영해봤어요~! 우연히 보신각 야경을 담게 되었네요 동창회가 있던 날 카메라를 들고 종로로 이동 중이였습니다. 하지만...너무 일찍 도착했네요? ㅎㅎ 그래서 종각 주변에 어디 올라가서 야경 몇장 담아볼까 생각해봅니다. 생각은 바로 행동으로 옮겨졌구요. 그렇게 해서 어느 건물에 올라가 카메라에 삼각대를 설치하고 마구 마구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사실, 삼각대를 거치할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거의 걸쳐놓고 손각대처럼 해서 사진촬영을 했었습니다. 또한, 보이는 각도가 보신각과 종로1가사거리만 좀 볼만한 뷰였습니다. 그 외 방향은...그닥...ㅎㅎ 모임약속에 일찍 도착했다 싶어 시작한 야경촬영은...본의 아니게 길어져...결국. 약간 지각을 했었다는...ㅎㅎ 그나저나, 오랜만에 방문한 종로의 밤거리는 여전히 참으로 화려..
보호글 [곰동이일기] 동동이도 이제 아기여권이 생겼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나이트뷰 - 서울야경, 구로야경, 가산디지털단지야경] 국민포인트라는 곳에 올라 구로IC 야경을 담아보았습니다. 국민포인트라는 곳인데 저는 처음 와보네요 ㅎㅎ 야경사진을 담는 것이 취미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촬영해봤을 구로IC~! 워낙에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담았던 야경사진인터라 언젠가 나도 꼭 담아봐야지 벼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구로쪽으로 가볼 일이 없어 전혀 기회가 없었는데요. ㅋㅋ 출근하는 사무실의 위치가 가산쪽으로 바뀌면서 드디어 기회가 왔다 생각했었습니다. 그리고, 평일의 어느날, 퇴근 후 야경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가지고 출근을 했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구로IC를 담으려면 어느 건물로 가야할지 몰랐습니다. 검색해도 잘 안나와서요. 그래서 그냥 무작정 구로IC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가보면 뭐 알겠지 뭐~ 라며 말이죠. 그렇게 찾아간 곳이 바로 이 곳 에이스하이엔드타5차 입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니 역..
오랫만에 카메라를 들고 출근을 해봤어요 머나먼 여정(?), 출근길 제목처럼 오랫만에 카메라를 들고 출근을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의 출근 소요시간은 두시간 좀 안됩니다. 상당히 먼거리이지요...그래서 출퇴근이 조금 힘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ㅜㅠ 그래도 어쩌겠어요...먹고 살려면 해야지요 ㅎㅎ 그나마 다행인 것은 출근시간이 10시까지라 약간은 여유롭게 출근하기는 합니다. 여하튼 간만에 카메라를 들었으니, 출근하는 길에 보게 되는 풍경을 조금 담아보았습니다. 나중에는 출근을 완료하고 사무실 옥상에 올라가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의 서울 풍경을 담아보았습니다. 참으로 건물이 빽빽하게 들어서있군요. 보기만해도 왠지 답답함이...ㅎㅎ 서울은 참 신기한 곳 같아요...ㅎㅎ...ㅎ... 2016.2.24.
보호글 [곰동이일기] 집에서 코스프레 놀이 중인겨?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플레이타임이 아직도 있군요(?)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이유식을 제법 잘 받아먹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아기 여권을 만들기 위해 집에서 셀프촬영을 했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곰곰이 이소룡옷 입었네??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누나 나 좀 해보자~!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거실을 종횡무진 중~!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