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4

보호글 [곰동이일기] 창문 밖에 뭐 있어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안양천에 벚꽃와 개나리 그리고 유채꽃까지 만개했었던 봄~! 2016년의 봄느낌을 담고 싶었는데...아쉽네요ㅜㅠ 사무실 옥상에서 바라본 안양천의 모습입니다. 근무시간에 잠시 옥상에서 바람을 쐬던 중 핸드폰 카메라로 담아봤어요. 그러면서 수일내에 DSLR 카메라를 가지고 와서 멋지게 담아야지 다짐해봅니다. 하지만, 사실 그렇게 하기가 쉽지 않아요. 매년 봄만 되면 벚꽃이 만개하는 사진을 담고 싶은데, 하루 하루 차일피일 미루다가 어느새 벚꽃이 모두 져버리지요ㅎㅎ 올해도 어김없이 안양천의 벚꽃이 만개한 모습은 핸드폰 카메라로만 담았네요...다시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ㅎㅎ 2016.4.4.
보호글 [곰동이일기] 퇴근 후 거실풍경~!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목욕을 빙자한 물놀이 시간~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맹글혼 Manglehorn (2014) 맹글혼 Manglehorn (2014) 가장 빛나던 삶의 순간... 되돌릴 수 있을까? 오래 전, 사랑하던 여인 클라라를 잃은 후 슬픔 속에서 평생 외롭게 혼자 살아가는 열쇠 수리공 맹글혼(알 파치노). 고집불통인 성격 탓에 하나뿐인 아들에게도 아버지로서 인정 받지 못한 그는 클라라와 함께했던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빛났던 순간만을 추억하며 그녀에게 편지를 쓰지만, 갈 곳을 잃어버린 편지는 매번 반송되어 오고 그는 멈춰버린 시간 속에 갇힌 채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맹글혼에게 마법 같은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은행 직원 던(홀리 헌터)과의 새로운 만남에 용기를 얻은 그는 서로에게 소홀했던 아들과의 점심식사 자리를 만들고 어린 손녀와의 공원 데이트까지 즐기며, 뒤늦지만 아버지로서 가족들에게 다가간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점점 소꿉놀이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어요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유아머리보호대를 선물 받았어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놀이터에서 바나나 시식 중~!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신대방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맛집] 부드러운 양고기의 맛에 깔끔함을 더한 양꼬치전문점, 호우양꼬치 신대방점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ㅜㅠ 지인들과 술 한잔하기로 하고 찾아간 신대방삼거리역~! 술안주로는 정말 양꼬치만한게 없지요ㅎㅎ 그래서 찾아간 호우양꼬치 신대방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한 인테리어와 자동으로 양꼬치를 구워주는 편한 시스템(?) ^^; 좋네요. 이곳~!ㅎㅎ 무엇보다 지하철역과 겁나 가까덥군요. 술 이빠이 먹고, 집에 갈 때도 편할 듯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양고기를 좋아하는 터라, 여러 곳의 양고기집을 가봤었는데요. 양고기는 특유의 비린냄새가 있는데...이 곳은 이 냄새를 안나게 잘 잡는 집인것 같습니다.^^; 맛이 깔끔했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양꼬치뿐만 아니라, 탕수육이랑 깐풍새우도 주문했었는데요. 이 깐풍새우가 기억에 오래 남더군요. 느끼하지도 않고 바삭하고 고소..
보호글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서 옛 회사친구들 급모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무엇을 그리 골똘히 보시나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누나바라기 동동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간식타임에 졸음을 못이기고 그만...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도미노놀이에서 희열을 느끼나 봐요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고양 어울림누리 트니트니 키즈챔프 수업 다섯번째 방문~!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동동이의 하루~!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