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순수의 시대 Empire of Lust (2014) 순수의 시대 Empire of Lust (2014) 붉은 피 속에 태어난 새로운 왕국. 조선의 주인은 누구인가 1398년, 태조 이성계는 제 손에 피를 묻혀 개국을 일군 왕자 이방원(장혁)이 아닌 어린 막내 아들을 정도전의 비호 하에 세자로 책봉하고, 왕좌와 권력을 둘러싼 핏빛 싸움이 예고된다. 한편, 정도전의 사위이자, 태조의 사위 진(강하늘)을 아들로 둔 장군 김민재(신하균)는 북의 여진족과 남의 왜구로부터 끊임없이 위태로운 조선의 국경선을 지켜낸 공로로 군 총사령관이 된다. 왕좌와 권력을 향한 야망의 조선, 그 뒤에 숨은 순수의 시대 왕이 될 수 없었던 왕자 이방원, 여진족 어미 소생으로 정도전의 개로 불린 민재와 그의 친자가 아니라는 비밀 속에 쾌락만을 쫓는 부마 진. 민재는 어미를 닮은 모습의 ..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Sicario (2015)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Sicario (2015) 하나의 작전, 서로 다른 목표 당신이 믿었던 정의가 파괴된다 사상 최악의 마약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미국 국경 무법지대에 모인 FBI요원 케이트(에밀리 블런트)와 CIA 소속의 작전 총 책임자 맷(조슈 브롤린) 그리고 작전의 컨설턴트로 투입된 정체불명의 남자 알레한드로(베니치오 델 토로).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극한 상황 속, 세 명의 요원들이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움직인다. 숨쉬는 모든 순간이 위험한 이곳에서 이들의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3922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동맛집 ] 포장도 가능한 해장국, 곱창구이 전문점, 해장꾹이 백석역 근처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네요?^^ 원래 이 곳은 전주돌솥밥이라는 식당이 15년이 넘도록 있었는데요. 어느날 보니 문을 닫았더군요. 수십번도 더 갔던 식당이 없어지니 마음이 조금 그렇더군요.ㅜㅠ 그리고 시간이 조금 흘러 이렇게 해장국&곱창구이 전문점, 해장꾹이라는 가게가 오픈을 했습니다. ^^; 해서 방문해봅니다. 헤헷~! 평소에 해장국이랑 곱창을 엄청 좋아해서 기대가 되더군요. 저희 가족이 주문한 요리는 양곱창전골과 내장탕 그리고 꼬물이 만두였습니다. 맛있었습니다 ^^; 비리지도 않고, 새 가게라서 그런지 식당 자체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하지만, 단점도 있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탓인지...종업원분들이 분주하게 움직이시만, 정작 서빙업무는 아쉽기 그지 없었습니다. 불러도 오시지..
[내맘대로 맛집 - 원흥맛집] 감칠맛 나는 떡볶이집 이소떡, 이웃집소녀떡볶이 원흥점 여기 조금 괜찮네요ㅎㅎ 사실, 처음 방문해보는 곳은 아닙니다. 이전에 몇번 와서 먹어봤었지요. 메뉴판을 보시는 것처럼 특이한 튀김도 많이 있구요. 무엇보다 떡볶이의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재미있더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격이 약간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언뜻 보면 저렴한 것 같은데...먹고 싶은 것을 주문하다보면 어느덧 15,000원은 훌쩍 넘는 것 같아요ㅎㅎ 아직 다음 지도에는 표시가 안되네요 ^^; 2016.4.9.
보호글 [동동이일기] 엄마, 아빠가 떡볶이 먹는 거 구경하다가 잠이 듬...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이 중에 뭐 가지고 놀지?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13모임, 단양여행 Part 4]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아침을 맞이하고 양방산전망대를 향해 출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리틀 보이 Little Boy (2015) 리틀 보이 Little Boy (2015) 99cm 소년이 만든 위대한 기적 제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시절, 특별한 기적을 만든 99cm 소년의 이야기 키 99cm… 더 이상 자라지 않는 키 때문에 ‘리틀 보이’라고 불리는 ‘페퍼’ 친구들로부터 놀림 받기 일쑤인 그는 전쟁에 나간 단 하나뿐인 소중한 친구, 아빠가 돌아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어느 날, 마술쇼에 간 ‘페퍼’는 우연히 오른 무대에서 물건을 움직이는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이 능력만 있으면 전쟁을 끝내고, 아빠도 돌아올 수 있다고 믿게 된다. ‘페퍼’는 자신의 능력과 믿음을 키워나가고 급기야 지진을 일으켜 자신을 비웃던 동네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과연, ‘페퍼’는 전쟁을 끝낼 수 있을까? 출처 - http://movie...
보호글 소플러스 일산점에서 소고기를 아주 배터지게 먹었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블랙 매스 Black Mass (2015) 블랙 매스 Black Mass (2015) 보스턴에서 이탈리아 갱을 수사하던 FBI 요원 존 코널리(조엘 에저턴)는 보스턴의 갱단 윈터 힐의 두목 제임스 벌저(조니 뎁)에게 손을 내민다. 제임스가 제안을 받아들이자 존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겠다는 조건을 내걸고 그를 보호해주지만, 제임스의 범죄 행각은 그칠 줄 모르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86439
보호글 [BSF] 병재 결혼식 참석 대책 회의가 있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키즈앤트리(아이와나무) 키즈카페 세번째 방문~!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강남맛집]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회전초밥집, 스시마이우 강남역점 마음에 드는 초밥집을 찾았네요 헤헷~! 강남에서 모임이 있던 어느날,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가게에 도착하니...웨이팅이 상당하네요. 정말 맛있나? 궁금해졌습니다. ^^; 드디어 제 순서가 되서 안내를 받고 착석했습니다. 이 곳은 회전 초밥집입니다. 기찻길(?)따라 돌아가는 초밥접시를 관찰하다가 먹고 싶으면 그냥 접시를 테이블에 내려서 맛나게 먹으면 됩니다.^^; 주의 할 점은 접시 색상을 잘 보고 먹어야 되요. 물론 맛있는 초밥일수록 가격이 비싸답니다ㅋ 다들 아시죠? ㅋㅋ 사실, 미친 듯 먹어대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ㅜㅠ 가격이 완전 저렴하다 말은 못하지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이 곳은 마감시간 쯤 되면 랜덤으로 모든 접시의 가격이 초록색으로 통일됩니..
보호글 [곰동이일기] 이 친구들 싸웠네 싸웠어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13모임, 단양여행 Part 3] 단양 온달관광지의 동굴을 구경하고, 재래시장인 구경시장까지 구경~!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우는 남자 No Tears for the Dead (2013) 우는 남자 No Tears for the Dead (2013) 그 날의 실수가 모든 걸 바꿔놓았다. 그 날의 총알 한 발이 모든 것을 바꿔 놓았다. "진실을 원해?” 낯선 미국 땅에 홀로 남겨져 냉혈한 킬러로 살아온 곤. 조직의 명령으로 타겟을 제거하던 중 예상치 못한 실수를 저지르고, 그는 자신의 삶에 깊은 회의를 느낀다. 그런 그에게 조직은 또 다른 명령을 내리고, 곤은 마지막 임무가 될 타겟을 찾아 자신을 버린 엄마의 나라, 한국을 찾는다. “당신 이름이 뭐야? 나한테 왜 이러는 거야?” 남편과 딸을 잃고, 치매에 걸린 엄마를 돌보며 하루하루 절망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여자, 모경. 엄청난 사건에 연루된 것도 모른 채 일만 파고들며 술과 약이 없으면 잠을 이루지 못하던 그녀 앞에 딸의 죽음 뒤에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