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보호글 [곰동이일기] 안방에서 뭐하고 노는 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고양 어울림누리 트니트니 키즈챔프 수업 여덜번째 방문~!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남자아이? 여자아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고양 어울림누리 트니트니 키즈챔프 수업 일곱번째 방문~!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놀이터에서 먹는 요거트의 맛~!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웃다가 울다가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간식먹는 시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꼬까옷 쇼핑하러 다녀왔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누나가 한번 웃겨줘볼까나?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비오는 날, 민지네 커플과 급 헤이리마을로 출동~!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일산 아지매 네이버 카페에서 주관하는 프리마켓에 다녀왔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청파모임] 합정 올제(OLZE) 펍에서 그리운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동동이 아주 웃겨서 숨넘어 가겠네요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남과 여 A Man and A Woman (2015) 남과 여 A Man and A Woman (2015) 당신 놓치기 싫어요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핀란드의 하얀 설원 속 둘 만의 동행 ‘남과 여’ 헬싱키. 아이들의 국제학교에서 만난 상민(전도연)과 기홍(공유)은, 먼 북쪽의 캠프장을 향해 우연히 동행하게 된다. 폭설로 도로가 끊기고, 아무도 없는 하얀 숲 속의 오두막에서 둘은 깊이 안게 되고, 서로의 이름도 모른 채 헤어지게 된다. 일상을 파고든 뜨거운 끌림 ‘남과 여’, 8개월 후, 서울. 핀란드에서의 시간을 설원이 보여 준 꿈이라 여기고 일상으로 돌아온 상민 앞에 거짓말처럼 기홍이 다시 나타나고 둘은 걷잡을 수 없는 끌림 속으로 빠져든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
그놈이다 FATAL INTUITION (2015) 그놈이다 FATAL INTUITION (2015) "하루 24시간, 365일, 매일매일 내가 당신 지켜 볼거야" 세상에 단 둘뿐인 가족 장우와 은지. 부둣가 마을의 재개발로 장우는 은지를 위해 서울로 이사를 결심하지만, 은지가 홀연히 사라지고 3일 만에 시체가 되어 돌아온다. 목격자도 단서도 증거도 없이 홀로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장우는 동생의 영혼을 위로하는 천도재에서 넋건지기굿(저승 가는 길 배불리 먹고 가라고 붉은 천에 밥이 한가득 담긴 놋그릇을 바다를 향해 던지는 의식)의 그릇이 흘러 간 곳에 우연히 서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장우를 피해 달아나는 그를 죽은 동생이 범인으로 지목한 거라 생각한 장우는 그놈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타인의 죽음을 볼 수 있는 예지력으로 마을에서 외톨이처럼 지내..
보호글 [곰곰이일기] 오늘도 밖으로 나왔음둥~!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