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보호글 [곰동이일기] 돌잔치 답례품 스티커 붙히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태어나 처음 타보는 지하철(?) 나들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트니트니 키즈챔프에서 과학도 가르치나 봐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일산호수공원의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한여름밤의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일산 원마운트에서 아기전동자동차랑 꼬마기차, 그리고 노래하는 분수대까지 관람했어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남양주 오남리에 있는 어린이실내놀이터, 점프존 키즈카페 방문했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남양주 오남리에 있는 600평 초대형 키즈카페, 꼬꼬마마 방문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아웅...졸려...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13모임] 포천 운악천의 계곡물로 수영장(?)을 운영하는 운악산장에 다녀왔어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식탁 점령 성공~!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My Big Fat Greek Wedding 2 (2016)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My Big Fat Greek Wedding 2 (2016) 말 많고 흥 많은 오지랖 3大 가족을 소개합니다! 1대 결혼 ??년 차, 기억도 가물가물한 고집불통 할배할매 ‘거스&마리아’ 부부. 2대 결혼 17년 차, 현실 앞에 가족걱정밖에 안 남은 걱정폭발 ‘툴라&이안’ 부부. 3대 결혼? 아~몰랑, 일단 연애부터 내 맘대로 하고 싶은 까칠절정 여고생 ‘패리스’. 가족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한 ‘툴라’에게 남은 건 달콤한 허니문의 기억이 아닌 200% 리얼한 현실뿐! 여전히 고집불통인 부모님에 반항을 시작한 까칠한 딸까지! 부모님은 말하셨지, “너도 딱 너 같은 자식 낳아서 똑같이 당해봐라~!” 폭풍공감!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툴라’와 오지랖 3大가족의 리얼 라이프가 시작된다..
굿바이 싱글 GOODBYE SINGLE (2015) 굿바이 싱글 GOODBYE SINGLE (2015)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이번엔 제대로 사고쳤다!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3865
보호글 오랜만에 다음메인에 노출된 맛집 포스팅이였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집중하는 모습~!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한여름에 겨울모자~!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처음 방문하는 키즈카페에서도 놀라운 적응력을 보여주네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