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

보호글 [곰동이일기] 아빠랑 엄마랑 함께 놀이터에 놀러 나왔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두살, 세살배기가 사는 집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분명 놀이터로 놀러 나갔었는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트니트니 키즈챔프, 마지막 수업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우유는 딸기우유지~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얼마만에 보는 파란하늘인가...떠나고 싶다... 2016년은 유난히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ㅜㅜ 예전에는 봄에만 잠깐 황사가 심했었고, 그 외 날에는 그냥 보통이였는데...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새는 미세먼지가 없는 날이 오히려 희귀한 날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출근할 때 이렇게 파란 하늘을 만나게 되면...사무실로 가다가...발길을 돌려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충동이 꽤나 강하게 드네요. 꾸역 꾸역 사무실에 도착 한 다음...건물 옥상으로 올라가 뭉게구름이 흘러가는 모습을 한동안 말없이 바라봅니다. 어디에서 오는 비행기인감... 사진에서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육안으로 남산, 북한산, 롯데타워등이 보입니다 ㅎㅎ 대단한 시정이였어요. 지금 사진으로 봐도 참...예쁜 하늘이였네요. 마지막 사진은 저~어기 안양천..
보호글 [곰동이일기] 아이들의 최고의 장난감은 무엇일까?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동네 놀이터에서 하루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마트에서 장보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토순이 전쟁(?)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하우스 미끄럼틀이 거실에 똬~악~!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기저귀 CF 찍는 중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통 메모리즈 (2016) 통 메모리즈 (2016) 완전 무결한 싸움천재 이정우의 숨겨진 과거 공개! 부산에서 진정한 통으로 거듭나는 이정우와 친구들의 뜨거운 우정과 의리 이정우의 절친 권두현은 2인자의 그늘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인기만화 [통]이 모바일 무비로 재탄생! 출처 - http://movie.daum.net/tv/main?tvProgramId=77585
보호글 [동동이일기] 졸음과 전투(?)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땅바닥에서 물이 나오다니...문화충격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스티커 하나로 행복한 녀석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