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패신저스 Passengers (2016) 선택된 두 사람, 모두의 운명을 구해야 한다!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 여기엔 새로운 삶을 꿈꾸는 5,258명의 승객이 타고 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과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은 90년이나 일찍 동면 상태에서 깨어나게 된다. 서서히 서로를 의지하게 되는 두 사람은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고, 마침내 그들이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를 깨닫게 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9129
뉴 스텝업: 어반댄스 Born to Dance (2015) 뉴 스텝업: 어반댄스 Born to Dance (2015) 힙합보다 강렬하고 사랑보다 짜릿하다! 군대에 입대하라는 아버지의 강요를 피해 크루 활동을 하며 춤을 향한 열정과 꿈을 키워나가는 힙합 댄서 ‘투’ 어느 날, 세계 챔피언 크루인 K크루에 오디션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단 한 번뿐인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던 ‘투’는 자신이 속해있던 2PK 크루에게 이 사실을 숨긴 채 몰래 연습에 몰두한다. 그러던 중 K크루의 수장인 ‘케인’의 여자친구 ‘사샤’에게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그동안 ‘투’가 숨겨왔던 모든 사실을 2PK가 알게 되면서 일이 점점 복잡해진다. 소중한 친구들이 함께하는 크루 2PK와 세계 챔피언 K크루. 그리고 운명적인 끌림을 느끼는 ‘사샤’. 과연, 일생일대의 기로에 선 ‘투’의 선택..
블러드 다이아몬드 Blood Diamond (2006) 블러드 다이아몬드 Blood Diamond (2006) 아무도 막을 수 없다 2007년, 최강의 다이나믹 액션! 피의 다이아몬드를 둘러싼 2007년 최강 다이나믹 액션 무기구입을 위해 밀수거래를 일삼던 용병 대니 아처(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다이아몬드 광산에서 강제노역을 하던 솔로몬(디몬 하운수)이 유래 없이 크고 희귀한 다이아몬드를 발견해 숨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처는 그 다이아몬드가 일생일대의 발견이라는 것과 폭력과 난동이 난무하는 아프리카에서 벗어날 기회를 줄 것임을 알고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기 위해 그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이 다이아몬드는 솔로몬에게 소년병으로 끌려간 아들을 구하기 위한 목숨보다 소중한 것! 다이아몬드를 숨긴 사실이 발각될 즉시 사살 당할 것을 알았지만 솔로몬은 이를 ..
[내맘대로 맛집 - 대치동맛집] 삼겹살이 정말 맛났던 숯불 돼지구이 전문점, 하남돼지집 유명한지 모르고 방문했었습니다 ^^: 저녁시간에 이 곳 고기집에서 약속이 있었습니다. 어렵사리(?) 주차를 하고 식당안으로 들어갑니다. 이미 지인이 예약한 상태라 자리에 앉자마자 고기가 나왔어요. ^^; 직원분이 친절히도 고기를 잘 구워주십니다. 손님은 그냥 먹기만 하면 되더군요. 이부분이 제일 좋았습니다. ^^; 맛 또한 만족했었구요. ㅎㅎ 정신없이 먹다가, 포스팅해야겠다 싶어 핸드폰으로 부랴부랴 사진을 찍어봅니다. ㅋ 이 많은 술병을 보세요.. ^^; 사실 저는 술 한잔도 안먹었습니다. 집이 멀어 대리비가 무서워 운전하려구요. 대신에 고기를 겁나 먹었습니다. ㅎㅎ 굳이 단점을 찾자면...맛과 서비스는 일품이지만...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시기에는 약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곳이 특히 주차전쟁이 ..
보호글 [곰동이일기] 퇴근하는 아빠 마중하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트니트니 키즈챔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김 붙히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만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6 벌초] 간만에 대가족이 모여, 함께 벌초를 다녀왔었네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016) 신비한 동물사전 Fantastic Beasts and Where to Find Them (2016) ‘해리 포터’ 마법의 시작! 신비한 동물들 탈출, 뉴욕 최대의 위기! 새로운 마법의 시대가 열린다! 1926년 뉴욕, ‘검은 존재’가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미국의 마법의회 MACUSA의 대통령과 어둠의 마법사를 체포하는 오러의 수장 그레이브스가 이를 추적하는 혼돈 속에 영국의 마법사 뉴트 스캐맨더가 이 곳을 찾는다. 그의 목적은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기 위한 것. 여행을 하면서 다양한 크기의 신비한 동물을 구조해 안에 마법의 공간이 있는 가방에 넣어 다니며 보살핀다. 하지만 은행을 지나던 중 금은보화를 좋아하는 신비한 동물인 니플러가 가방 안에서 탈출을 하고 이 일로 전직 오러였던 티..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Bridget Jones's Baby (2016)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Bridget Jones's Baby (2016) 동시에 찾아온 인생 최고의 전성기 VS 뜻밖의 대위기! 시청률 1위 뉴스쇼의 PD가 되었지만 여전히 싱글인 브리짓 존스(르네 젤위거)는 연애정보회사 CEO 잭 퀀트(패트릭 뎀시)와 뜨거운(?) 사고를 치게 된다. 얼마 후 우연한 자리에서 전 남친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마주친 브리짓 존스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브리짓 존스에게 예상치 못한 뜻밖의 대위기가 닥치고 놓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9월, 그녀의 선택은?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53834
바스티유 데이 Bastille Day (2016) 바스티유 데이 Bastille Day (2016) 36시간 안에 도시를 구하라! 최악의 테러 발생 1년, 다시 시작된 테러 경고 베테랑 CIA 요원과 천재 소매치기에게 주어진 36시간 디데이는 혁명기념일, 위험에 빠진 도시를 구하라!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1836
인페르노 Inferno (2016) 인페르노 Inferno (2016) 암호를 풀지 못하면 지옥의 문이 열린다! 전세계 인구를 절반으로 줄일 것을 주장한 천재 생물학자 ‘조브리스트’의 갑작스러운 자살 이후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은 기억을 잃은 채 피렌체의 한 병원에서 눈을 뜬다. 담당 의사 ‘시에나 브룩스’의 도움으로 병원을 탈출한 랭던은 사고 전 자신의 옷에서 의문의 실린더를 발견하고, 단테의 신곡 [지옥편]을 묘사한 보티첼리의 ‘지옥의 지도’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된다. 하지만, 원본과 달리 지옥의 지도에는 조작된 암호들이 새겨져 있고, 랭던은 이 모든 것이 전 인류를 위협할 거대한 계획과 얽혀져 있다는 것을 직감하게 되는데… 거대한 음모를 밝혀낼 유일한 단서 단테의 지옥은 소설이 아니라 예언이다! 출처 - http://mo..
싱스트리트 Sing Street (2016) 싱스트리트 Sing Street (2016)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두.근.두.근!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
[초대장 배포 - 48차] 초대장이 모두 소진 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이번달에도 초대장이 또 다시 충천이 되었습니다.48차입니다.그리고, 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이제까지 초대장을 보내드린 분이 제 블로그로 다시 찾아오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들을때가 제일 기분이 좋았구요. ㅋ 비록 초대장을 받고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진솔한 이야기로 포스팅을 하신 분을 볼때 왠지 모를 뿌듯함도 느끼게 됩니다. ^^: 다시 말씀드립니다.^^: 저같은 경우는 무작정 배포가 아닌 약간의 조건이 있습니다. 기존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그 기존 블로그의 포스팅도 수준을 보는 것이 아니라, 아~열심히 포스팅을 하시겠구나... 이런면을 봅니다. 뭐...어디까지 제 주관적인 판단이라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