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

보호글 [곰동이일기] 트니트니 키즈챔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주방 소꿉놀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트니트니 키즈챔프 다녀온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풍선놀이 중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카페 소사이어티 Cafe Society, Café Society (2016) 카페 소사이어티 Cafe Society, Café Society (2016) 1930년 할리우드와 뉴욕을 오가는 꿈 같은 로맨스 성공을 꿈꾸며 할리우드로 입성한 뉴욕 남자 '바비(제시 아이젠버그)'는 매력 넘치는 할리우드 여자 '보니(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첫눈에 반한다. 열정적인 그의 사랑에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 보니. 바비는 그녀에게 청혼하며 자신의 고향인 뉴욕으로 함께 돌아갈 것을 제안하지만 결국 거절당한다. 그로부터 몇 년 후, 바비와 보니는 뉴욕에서 다시 재회하는데... “우리가 그때 다른 선택을 했다면, 어땠을까?” 1930년대 할리우드와 뉴욕을 오가는 두 남녀의 꿈 같은 로맨스가 시작된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2138
보호글 [곰동이일기] 집 앞 놀이터로 마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심심하면, 마트 나들이죠 ㅋ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코스트코에 있는 동물원(?)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아빠랑 엄마랑 대학병원 방문한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티브이 보는 그녀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대치동 PC방, 탑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 요새 PC방은 옛날과 좀 다르네요 ㅎㅎ 저도 결혼하기 전에는 PC방에 참 많이 다녀었었지요 ^^; 한창 빠져있을 당시의 게임은 와우랑 워크래프트, 리니지 같은 게임때문에 집에 들어가지도 않고 친구들과 PC방에서 밤을 새는 날이 많았었는데...ㅎㅎ 한살 두살...먹어가며 돈 벌기 바뻐 게임과 멀어지면서 자연스레 PC방 출입이 머나먼 이야기가 되었었습니다. 무튼, 이 날 오랜만에 대치동에 있는 PC방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세상 참 많이 변했습니다. 예전의 어두침침하고 담배연기 자욱한 그런 곳이 아니더군요. 뭔가 세련되 보였습니다. ^^; 먹을 것도 많고, 계산도 자동화(?)되어 있고, 키보드도 기계식이고, 모니터도 크고...^^; 사람을 만나러 간 거였는데...그냥 자리에 앉아서 게임을 하고 싶었네요 ㅎㅎ..
로건 Logan (2017) 로건 Logan (2017)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났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3596
보호글 [은자매 제주도여행 Part 6] 해비치 리조트 앞마당에서 화보촬영(?)하고 돌아왔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맥스 스틸 Max Steel (2016) 맥스 스틸 Max Steel (2016) 불의의 사고를 당한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가 슈퍼히어로로 거듭난다는 이야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55136
보호글 [은자매 제주도여행 Part 5] 표선해변의 해비치 리조트에서만 하루를 보냈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은자매 제주도여행 Part 4] 우도의 소머리오름에 올랐다가, 표선 해비치 리조트로 이동~!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