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2

플로렌스 Florence Foster Jenkins (2016) 플로렌스 Florence Foster Jenkins (2016) 세상에 안 되는 게 어딨어? 음치 소프라노, 사고전담 매니저, 음치맞춤형 연주자 1%의 재능과 99%의 자신감으로 카네기홀에 서다! 세상에서 누구보다 노래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음치인 줄 모르는 귀여운 음치 소프라노 플로렌스. 그녀의 남편이자 플로렌스가 공연을 할 때마다 악평을 막느라 바쁜 사고전담 매니저 베이필드. 플로렌스의 노래에 충격을 받았지만 어느새 피아노를 치고 있는 음치맞춤형 연주자 맥문. 플로렌스는 자신감 하나로 세계 최고의 무대인 카네기홀 공연을 선언하고, 그녀의 어마어마한 도전 앞에 베이필드와 맥문은 새로운 미션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성공적으로 공연을 치를 수 있을까? 출처 - http://movie.da..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Ghost In The Shell (2017)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Ghost In The Shell (2017) '전 세계적 찬사를 받은 애니메이션 원작 2017년 새로운 SF 블록버스터를 경험하라! 인간과 로봇의 경계가 무너진 가까운 미래, 강력 범죄와 테러 사건을 담당하는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해 탄생한 특수요원이자 섹션9을 이끄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는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테러 조직을 저지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를 파괴하려는 범죄 테러 조직을 막기 위해 엘리트 특수부대 섹션9이 나서기 시작하고 사건을 깊이 파고들수록 메이저는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는데…! 스스로의 존재를 찾기 위한, 그리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거대 조직과의 전투가 ..
익스트림 타겟 The Night of the Rat, La Noche Del Raton (2015) 익스트림 타겟 The Night of the Rat, La Noche Del Raton (2015) '완벽하게 통제 당한 한 남자' '숨 쉴 틈 없이 죄여오는 긴장감... 미치게 도망가고 싶다!' 샌드라는 동거하는 남친 알바로를 집에 두고, 회사 동료이자 연인 사이인 호르헤와 함께 출장 길을 떠난다. 알바로는 샌드라에게 계속 문자를 보내고, 이게 신경 쓰인 호르헤는 짜증을 낸다. 그렇게 말다툼하던 도중에 주유소까지 놓쳐서 기름 넣을 곳을 찾느라고 예민해진다. 가까스로 주유소를 찾아 기름을 넣었는데, 계산하려고 들어가 보니 가게에 사람이 없다. 할 수 없이 그냥 나오려고 하는데 어디선가 날아온 총알 한 방. 총을 맞은 호르헤는 어떻게든 빠져 나오려고 하지만 이 킬러는 어디선가 계속 총을 쏘고 있어서 나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