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3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2017)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Pirates of the Caribbean: Dead Men Tell No Tales (2017) 죽음마저 집어삼킨 복수가 시작된다!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시작하는데··· 지금, 모든 것을 압도할 거대한 전투가 펼쳐진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63432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A Street Cat Named Bob (2016) 내 어깨 위 고양이, 밥 A Street Cat Named Bob (2016) 전세계를 감동시킨 현재진행형 실화! 우연한 만남이 희망을 노래한다! 아무런 희망도 미래도 없는 버스킹 뮤지션 ‘제임스’는 길거리에서 상처 입은 고양이 ‘밥’을 우연히 발견한다. 자신과 같은 처지인 고양이 ‘밥’을 위해 생활비를 모두 쏟아 치료해준 후, 여느 날처럼 거리 버스킹 공연을 시작한 ‘제임스’는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눈치채게 된다. 어느샌가 고양이 ‘밥’이 ‘제임스’ 옆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것. 평생 한번도 받아보지 못했던 사람들의 따뜻한 환호 속에 ‘제임스’는 고양이 ‘밥’과 함께 버스킹 공연을 이어나간다. 우연한 만남을 통해 인생의 두번째 기회를 맞이하게 된 ‘제임스’와 ‘밥’의 버스킹 프로젝트가 계속 되던 중, 이..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 인천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가로수터널(?)이 인상적이네요. 인천대공원 참 유명한 곳이죠. 영화에서도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잖아요. 무엇보다 사진이 취미인 사람들은 한번씩을 가봤을 포인트도 있구요. 하지만, 저는 태어나서 지금 처음 가봅니다. ^^; 원래는 낙엽이 지는 가을 새벽녘에 출사를 목적으로 와보고 싶었는데요. 이번에 가족들과 함께 사전답사(?)겸 방문해봤습니다. 오랜 역사가 있는 공원이라서 그런가...나무들이 큼직 큼직하고 울창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참 잘 만들어지고, 참 잘 관리되고 있는 공원이라 생각합니다. ^^; 이번 방문으로 꼭 다시 사진찍으러 올 것이라고 속으로 다짐해봤어요 ㅎㅎ 2016.09.17.
보호글 가족들과 인천대공원에서 콧바람 쐬고 왔어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네에 있는 찜질방 방문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6년 추석] 올해도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백석맛집] 백석역 홈플러스에 있는 한식퓨전뷔페, 더 차림 엽전이 인상적이였던 곳~!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6.09.16.
문라이트 Moonlight (2016) 문라이트 Moonlight (2016)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한 흑인 아이가 소년이 되고 청년으로 성장해 가는 과정에서 푸르도록 치명적인 사랑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5531
조작된 도시 Fabricated City (2017) 조작된 도시 Fabricated City (2017) 범죄액션의 신세계가 열린다! 새롭게 즐겨라!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공조 Confidential Assignment (2016) 공조 Confidential Assignment (2016)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
간만에 찾았던, 남한산성 출사...가는 날이 장날...ㅎㅎ 퇴근 할때는 분명히 날씨가 엄청 좋았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추석연휴 하루 전날, 회사에서 조기퇴근을 시켜주더군요. ^^;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와이프에 허락까지 구해서 카메라를 들고 부랴부랴 남한산성으로 이동했습니다. 분명히 퇴근 할 때는 파란하늘에 뭉게구름이 있었는데요...남한산성으로 이동하면서 하늘에 구름이 점점 많아지더니...목적이에 도착하고 주차를 한 뒤 하늘을 보았더니...먹구름이 잔뜩 있네요. ㅜㅠ 헛헛 웃으며...그냥 집을 갈까 했지만....혹시나 하는 마음에 촬영 포인트까지 가서 카메라를 셋팅하고, 한시간정도 기다렸었는데요. 먹구름 사이로라도 석양 빛내림을 기대했었지만...그냥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네요 ㅋㅋㅋ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저 뿐만이 아니라 꽤나 많은 진사들이 왔던 날이였는데요...
보호글 [213모임] 저희 모임에서 첫 개인사업자가 나왔습니다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