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4

예뻤던 가산디지털단지의 하늘이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네요~! 사무실 옥상에서 하늘구경 하던 날~! 이날 서울의 하늘은 참 예뻤습니다. 뭉게구름이 솜사탕처럼 놓여있던 하늘이여서, 핸드폰 카메라로 찰칵 찰칵 담았었네요. 그리고, 그 날 오후...퇴근시간이 다가올 때쯤, 갑자기 먹구름이 몰려오더군요. ^^; 그 모습도 한번 더 핸드폰 카메라에 담아봅니다. 저 멀리서 빛내림 현상도 눈에 보이네요 ㅎㅎ 마침 석양이 질 시간이였는데, 대자연의 신비를 보는 듯한 기분이였습니다. ㅎㅎ 2016.09.19.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분노의 질주 : 더 익스트림 The Fast and The Furious 8 (2017) 최강의 리더 최악의 적이 되다! 마침내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온 리더 ‘도미닉’(빈 디젤)과 멤버들.그러던 어느 날, 멤버들은 도미닉이 첨단 테러 조직의 리더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함께 사상 최악의 테러를 계획하고 있음을 알게 된다. 리더의 배신으로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한때 팀을 모두 전멸시키려 했던 ‘데카드 쇼’(제이슨 스타뎀)까지 영입해 최악의 적이 되어버린 도미닉과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0649
백석역에 있는 요진와이시티 아파트 야경입니다 ^^; 참으로 높네요~! 백석역 근처에서 놀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 차 창문밖으로 휘영찬란한 요진와이시티 모습이 보였습니다. 잠시 차를 멈추고, 마침 있던 카메라로 한번 담아봤는데요. 길가의 전봇대와 전선이 거슬리네요 ^^: 언제 한번 제대로 요진와이시티 야경을 담으리라 다짐해봅니다. ㅋ 2016.09.17.
라이프 Life (2017) 라이프 Life (2017) 가장 위대하고 위험한 발견, 6인의 우주인들이 우주에서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말았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한 6인의 우주인 화성에서 발견한 생명체의 등장에 지구 전체가 들뜨지만, 생명체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위대한 발견은 곧 가장 위험한 존재가 된다. 순식간에 인류를 위협하는 지능과 능력을 지닌 존재로 진화한 생명체 70억 인류를 구하기 위해 6인의 우주인은 결국 목숨을 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8543
인천대교를 건너 영종도에 있는 인천공항전망대 도착~! 인천공항전망대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 인천과 영종도를 잇는 인천대교~! 매번 멀리서 구경만 했지 직접 다리를 건너가보기는 처음입니다. ㅎㅎ 바다 위를 달리는 기분이 살짝 느껴지더군요 ㅎㅎ 그리고, 영종도에서 어디 가볼 곳 없나 해서 찾아간 인천공항전망대~!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지도를 보다가 발견해서 한번 찾아가봤는데요. 인천공항 활주로 옆의 작은 동산에 있는 전망대였습니다. 인천공항에 비행기가 뜨고 내리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잠시나마, 저 멀리 보이는 비행기에 몸을 싣는 상상을 해봤습니다. ^^ 집으로 돌아오는 길, 하늘의 구름사이로 비행기가 나타는 모습을 보며, 카메라를 가방에 넣었습니다. ㅎㅎ 2016.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