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29

보통사람 ORDINARY PERSON (2016) 보통사람 ORDINARY PERSON (2016) 평범하지 않았던 시대, 평범하게 살고 싶었던 보통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열심히 범인 잡아 국가에 충성하는 강력계 형사이자 사랑하는 아내(라미란), 아들과 함께 2층 양옥집에서 번듯하게 살아보는 것이 소원인 평범한 가장 성진(손현주). 그날도 불철주야 범인 검거에 나섰던 성진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조달환)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장혁)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한편, 성진과는 가족과도 같은 막역한 사이인 자유일보 기자 재진(김상호)은 취재 중 이 사건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성진에게 이쯤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겠다고..
아빠는 딸 Daddy You, Daughter Me (2016) 아빠는 딸 Daddy You, Daughter Me (2016) 공부, 공부, 공부하라는 잔소리를 입에 달고 사는 만년 과장 아빠. 세상 다 싫지만 선배만은 넘나 좋은 여고생 딸. 딸이 꿈꾸던 첫 데이트가 현실이 되던 찰나, 아빠가 절실한 승진의 기회를 잡나 싶던 그때 두 사람의 몸이 바뀌는 청천벽력 같은 일이 벌어진다! 서로의 몸으로 살아야 하는 아빠와 딸. 첫사랑 사수 vs 직장 사수를 위해 상상을 초월한 노력을 하지만 상황은 오히려 꼬여만 가고,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면서 서로 몰랐던 점을 점점 알아가게 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8332
일산 문화공원에서 활짝 핀 해바라기를 만났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해바라기 예전에는 해바라기가 자주 눈에 띄었는데...언제부터인가 요새는 이렇게 축제장에서만 만나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샛노란 모습의 해바라기가 이국적으로 느껴집니다. 어렸을 적 활짝핀 해바라기가 시들어지고 꽃잎이 떨어지면, 잘 말려서 해바라기 씨를 골라 먹었던 기억이 문득 납니다. ^^; 해바라기들이 일제히 태양을 바라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ㅎㅎ 2016.09.24.
보호글 플리마켓에서 여러가지 아이템을 득템한 날~!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