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5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마두역맛집] 가족외식에 아주 좋았던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 일산점 샐러드바의 혁신(?)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6.10.07.
인천 송도의 센트럴공원을 한바퀴 쭈~욱 돌았봤어요 ^^ 드디어, 송도 한번 와보네요 ㅋ 주말에 TV를 보면, 송도의 센트럴파크가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한번 가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 마침 날씨도 좋고, 파란 하늘에 뭉게구름도 있었던 날이였습니다. ㅎㅎ 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메라를 들고 공원 한바퀴를 천천히 돌아봤습니다. 무슨 축제도 하고 그러는 것 같은데, 어떤 행사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저는 그저 송도의 이곳 저곳을 카메라에 담기 바빴습니다. ^^; 그럼 그 날의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ㅎㅎ 2016.10.08.
심야식당2 Midnight Diner 2, 続・深夜食堂 (2016) 심야식당2 Midnight Diner 2, 続・深夜食堂 (2016) 첫 번째 요리, 불고기 정식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고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두 번째 요리, 볶음 우동과 메밀 국수 메밀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 ‘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선언한다! 세 번째 요리, 돼지고기 된장국 정식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 ‘유키코’ 할머니 아들은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녀 같은 ‘미치루’와 뜻밖의 동거를 시작한다! 사람들의 사연이 가득한 이곳 6월, 두 번째 심야식당으로 초대합니다! 출처 - http://movie.daum.net/..
보호글 오랫만에 친구불러서 한잔 하던 날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아이들과 함께 인천 송도로 나들이 다녀왔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