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보호글 외출하기 전 마트에서 화보촬영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엄마의 정성스런 요리를~!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거실에서 미술시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팀장님 생일이였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왠지 화난 표정??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엄마랑 태정이랑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 깔별로 모두 구입 완료 ㅎㅎ 퇴근하면서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맥주를 사러 갔었는데, 알록달록 예쁜 색깔에 끌렸네요 ㅋ 설탕이 엄청 많아서 몸에 안좋다고 하긴 하는데...예쁘니까 한번만 사봅니다 ㅎㅎ 2017.1.4.
보호글 [동동이일기] 딸기 좋아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풍선 좋아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데스 센텐스 Death Sentence (2007) 데스 센텐스 Death Sentence (2007) 아들이 죽었다... 눈에는 눈, 복수엔 복수 진정 원치 않지만…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아들을 잃었다!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자 보험회사의 능력 있는 간부인 ‘직’)케빈 베이컨)은 아들 ‘브렌든’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하고 돌아오는 길에 주유소에 들른다. 그리고 그 곳을 찾은 갱단과 마주치면서 눈 앞에서 아들을 잃는 끔찍한 사고를 당한다. 그러나 채 슬픔을 벗어 나기도 전, 아들을 죽인 범인이 가벼운 형을 받게 되자 분노한 ‘닉’은 스스로 복수하기 위해 일부러 목격 증언을 바꾸는데…… 동생을 잃었다! 스트리트 갱단의 두목 ‘빌리’(가렛 헤드룬드)는 동생 ‘조’를 조직에 들어오게 하기 위한 통과 의례로 누군가를 헤칠 것을 지시하고, ‘브렌든’을 죽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4월,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3251
배틀쉽 Battleship (2012) 배틀쉽 Battleship (2012) `트랜스포머`의 하스브로 원작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쟁이 바다에서 시작된다! 전 세계 해군들이 한데 모여 훈련하는 림팩 다국적 해상 훈련. 해상 합동 훈련 첫날,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발견되고 셰인 함장(리암 니슨)은 수색팀을 파견한다. 괴물체에 접근한 하퍼 대위(테일러 키취)가 몸체에 손을 가져다 댄 순간, 엄청난 충격과 함께 괴물체는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거대한 장벽을 구축한다. 레이더도 통하지 않고, 부딪히는 순간 모든 걸 파괴시키는 엄청난 위력의 장벽을 시작으로 지구를 향한 대규모 침략을 감행하는 외계의 존재들! 목적 조차 알 수 없는 그들의 엄청난 공격에 평화롭던 지구는 순식간에 초토화 되기 시작하고, 이들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육해..
블랙 팬서 Black Panther (2017) 블랙 팬서 Black Panther (2017)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2월,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가 온다!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8033
퍼시픽 림: 업라이징 Pacific Rim: Uprising (2018) 퍼시픽 림: 업라이징 Pacific Rim: Uprising (2018) 끝나지 않은 전쟁, 진화하는 적에 맞서라! 전 세계를 초토화시켰던 전쟁 이후, 지구 종말의 위기가 다시 찾아온다. 더 강력하게 진화한 적들의 공격이 인류의 재앙을 불러오고 최정예 파일럿과 업그레이드 된 거대 로봇 ‘예거’ 군단은 사상 최대의 반격을 시작한다. 하지만,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적의 등장으로 인류는 전대미문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86946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쥬만지: 새로운 세계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2017)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가 된 운동신경 제로 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으로 변해버린 SNS 중독 퀸카 베서니까지.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 속 세계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현실로 돌아가야만 하는데…. 전설의 게임이 다시 시작된다! 출처 - http://movie..
스피벨: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The Young and Prodigious T.S. Spivet, L'extravagant voyage du jeune et (2013) 스피벨: 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The Young and Prodigious T.S. Spivet, L'extravagant voyage du jeune et (2013)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도전! 제가 받아들이겠어요!” 몬태나 깡시골에서 태어난 천재 소년 스피벳은 본투더 카우보이 아빠, 곤충덕후 엄마, TV 출연에 목매는 누나, 자신에게 관심조차 없는 노답패밀리와 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진가를 알아줄 대도시로의 탈출을 호시탐탐 노리는데… “스피벳 선생님의 발명품이 베어드 상을 수상했습니다!” 어느 날, 발명가에게 꿈과 같은 베어드 상 수상을 알리는 전화가 온다. 워싱턴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짐을 꾸리는 스피벳. 호신술 책자, 완소 필통, 온도계, 습도계, 기압계까지! 곰돌이 ‘빅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