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5

보호글 [BSF] 오랜만에 강남역을 같이 걸었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퇴근 후 약속장소로 가는 길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약속이 있던 날~! 이 날은 불금이였습니다. 퇴근 후 약속장소인 강남으로 이동해야 했던 날이였습니다. 동시에 미세먼지도 가득했고, 이 날 따라 차도 많아서 버스도 많이 밀리더군요. 분명히 퇴근은 했는데...머리속에는 왜 계속 업무생각이 나는지...참... 간만에 들고 나온 카메라로 버스안에서 몇 장 담아봤네요 ^^; 그리고, 잠깐의 야경촬영도 했어요 ㅎㅎ 보너스이야기 ▶ [나이트뷰 - 서울야경, 한남동야경] 한남대로에서 바라본 한남고가차도 야경~! 2017.3.17.
보호글 [곰동이일기] 동네마실 다니는 어린이들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자석칠판의 매력에 빠진거야?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냥이 구경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나란히 나란히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무엇인가 여유롭다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자석칠판 앞에 옹기종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곰이일기] 어린이 가방 득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동동이 아지트 만들기 작전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미아방지 팔찌를 구입했습니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카페에서 둘이 잘 노네 ㅋㅋ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핑크빛 안경~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간식으로 바나나를 선택~!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백석패밀리] 할머니, 할아버지랑 코스트코 나들이~!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라즐다즐] 2017년 신년회에도 무탈하게 만났습니다.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