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보호글 [곰동이일기] 한가로운 산책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4월의 벚꽃이 만개한 퇴근길 벚꽃이 만개한 신촌 골목길 평소에는 퇴근하면 빨리 집에 가는 것에만 집중했었는데요. 오늘은 카메라를 들고 천천히 주변을 구경하며 퇴근해봅니다. ^^; 이대에서 신촌방향으로 이동하면서 사진을 담았었는데요. 올해는 벚꽃 구경을 못가니 이렇게라도 대리만족을 느껴보려 노력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한참이나 지난 벚꽃풍경을 이제서야 블로그에 올리네요. ㅎㅎ 2017.4.12.
서울의 흔한 풍경(?) 일하다가 갑자기 사무실 옥상으로 올라가서...ㅎㅎ 카메라를 들고 출근했던 날, 사무실 옥상에서 담아본 서울의 흔한 풍경입니다. ^^; 벚꽃도 만개했고, 미세먼지 수치도 조금 정상(?)이였던 날~! 이 날은 퇴근 후 야경이나 한번 담아봐야겠습니다. ㅎㅎ 2017.4.12.
사람과 비둘기와의 도심속 신경전 올라 앉지 말라고 하는데...굳이 비집고 들어가있는 녀석들 ㅎㅎ 간판 위에 비둘기의 배설물들이 너무 많아져 고육지책으로 간판 주변에 날카로운 조형물을 설치한 사람과 굳이 그 안에서 빈 곳을 찾아 몸을 비집어 넣는 비둘기들의 모습입니다. 맨처음에는 그냥 웃기면서 신기한 장면이군 하면서 사진을 담았었는데...포스팅하면서 사진을 좀 오래 바라보니...뭔가 측은해지더군요. 사람도 측은해지고, 비둘기도 측은해지구요... 2017.4.12.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Maze Runner: The Death Cure (2018)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Maze Runner: The Death Cure (2018) 미로의 끝을 확인하라!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을 알게 된 ‘토마스’와 러너들은 마지막 사투를 준비하지만, ‘토마스’는 친구와 인류의 운명 앞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출처 -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5769
이대 대현문화공원에서 만난 만개한 벚꽃풍경~! 이대앞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 점심식사를 한 후 오후 업무를 시작하기 전에 잠시 주변을 산책하기로 했습니다. 왜냐면, 벚꽃이 만개하다 못해 흩날리고 있는 상황이라서 구경을 안할 수가 없더군요 ^^; 마침 미러리스 카메라를 가져간 날이라 짧은 점심시간이였지만, 벚꽃 촬열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올해는 제대로 된 벚꽃 구경을 하지도 못했고, 할 예정도 없었기에 이 날 정신없이 벚꽃사진을 담았었네요 ㅎㅎ 2017.4.12.
퇴근시간에 만난 비둘기 한마리~! 너...여유로워 보인다?...ㅎㅎ 경의선 신촌역에서 퇴근시간에 만난 비둘기입니다. 보통 여러마리 같이 움직일텐데 이 녀석은 홀로...그것도 기차역 플랫폼에서 서성이더군요. ㅎㅎ 마침 석양때문에 길게 드리워진 그림자가 고독함을 더 느끼게 해주네요 ㅎㅎ 무튼, 너도 이제 퇴근해야하지 않겠어? ㅎㅎ 2017.4.11.
보호글 [곰동이일기] 요즘 아이들 손목시계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생활체육시간 + 바나나간식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나홀로 소꿉장난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엄마와 단둘이 데이트 하던 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아빠~ 저 블록 잘 만들었지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날이 풀렸으니 간만에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해봅니다 ㅎㅎ 아주 여유로웠던 출퇴근길 ^^ 개인적으로 일년에 몇번 안하는 자전거 출근을 이 날해봤습니다. ㅎㅎ 너무 덥거나, 너무 추울때는 못하고 딱 봄하고 가을에만 잠깐 하는 자전거 출근입니다. ㅎㅎ 사실 운동삼아 한다는 것은 핑계고, 아침에 시원한 바람을 느끼고, 노래를 들으며 저 혼자만이 있는 시간이 꽤나 좋더군요. 출퇴근 하는 시간에도 모르는 사람들과 마주치며, 신경쓰고, 때론 경쟁한다거나 양보를 해야잖아요. 그런 시간이 없는 것이 이 자전거 출근의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출근길 요 근래 타이밍 좋게 자전거 도로가 새로 개통이 되어 너무 좋네요 ㅎㅎ 아침에 해가 뜨는 시간이면 이렇게 길게 누운 그림자를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자전거 타면서 사진 찍는 스킬을 연습 중입니다. ^^; 올해 봄에 저처럼 개나리를..
보호글 벚꽃나무 아래에서 가족사진 찰칵~!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원흥맛집, 삼송맛집] 초밥이 땡길때 스시 뷔페,쿠우쿠우 직영점 삼송원흥점 초밥이 생각날때마다 찾는 곳~!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7.4.9.
보호글 [곰동이일기] 친구들이 담아준 아이들 사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