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딩이미지(Preloader)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Preloaders.net

반응형

로딩이미지(Preloader)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clickButton

간혹 사이트 제작을 할때 로딩이미지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라 생각되네요 ^^: 사용법은 간단하구요. 다운로드 옵션을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image type : gif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된 이미지를 받을 것인지, PNG파일로 각각 분리된 이미지를 받을 것인지 선택합니다.

PNG파일로 분리된 이미지를 받고 싶다면 Generate Preloader버튼 클릭 후 우측 옵션에서 Download as sprite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Transparent background : 배경을 투명하게 처리합니다.

Foreground color : 프리로더의 색을 지정합니다. 프리로더의 종류에 따라 지정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Background color : 배경색을 지정합니다. gif는 배경색이 PNG처럼 정확하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Transparent background를 지정했더라도 프리로더가 삽입될 문서의 배경색과 일치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Animation speed : 프레임 이동 속도를 지정합니다.

Preloader size (px) : 프리로더 이미지의 사이즈를 지정합니다.

Keep original colors : 미리 지정된 색을 사용합니다. 이 옵션을 체크하면 Foreground color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16.6.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