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2

[내맘대로 맛집 - 포천맛집, 고모리맛집] 도토리묵 정식, 대대손손 묵집 가성비가 좋지 않았던 도토리 묵집~!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6.10.01.
보호글 거실에서 이사갈 집이 보이는 기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서울의 어느 골목길 어릴적 추억이 가득한 골목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이 골목길에서 이름조차 기억나지 않는 친구들과 구슬치기, 팽이싸움, 얼음땡, 딱지치기, 방구방구등의 놀이를 하던 기억들 말입니다. 성인이 되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된 이 곳~! 잠시 옛 추억(?)에 잠겨봤네요 ㅎㅎ 당시 같이 놀던 친구들은 제가 기억이 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 2016.09.28.
골드 Gold (2016) 골드 Gold (2016) 전세계를 뒤집은 한탕 실화! 인생 역전의 한 방을 노리는 ‘케니’(매튜 맥커너히)는 최대 규모의 금광 발견을 꿈꾼다. 그런 그에게 모두가 코웃음을 치지만, 자신의 신념 하나만 믿고 지질학자와 함께 인도네시아 정글로 탐사를 떠난다. 끝이 보이지 않을 것 같던 그 순간, 170억 달러 규모의 금을 발견하는 데 성공한 ‘케니’. 금광 발견이라는 성취감에 빠져 있던 그에게 전세계를 뒤흔드는 예상치 못한 사건이 일어나는데…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99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