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4

보호글 [뜬끔포 가평 여행 Part 4] 아침고요수목원 구경 잘하고, 다시 일상으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뜬끔포 가평 여행 Part 3]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을 이제서야 가보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뜬끔포 가평 여행 Part 2] 수영장이 있는 펜션에서 가족사진을 담았네요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뜬끔포 가평 여행 Part 1] 부랴부랴 장보고, 가평 제이든가든으로 고고싱~!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6년 여름 가족 휴가 Part 2] 강원도 양양의 오색천, 오색약수, 오색령에서 잘 놀고, 잘 먹고, 잘 쉬다 왔어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2016년 여름 가족 휴가 Part 1] 새로운 휴가지를 찾아 도착한 강원도 양양의 송천떡마을 산림체험관, 그리고 깨끗한 오색천 계곡의 캠핑장~!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즉흥 군산여행 Part 3] 일제강점기의 또 다른 흔적, 일본식 사찰 동국사~!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즉흥 군산여행 Part 2] 군산여행의 하이라이트, 경암동 철길마을에서 사진찍으며 추억만들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즉흥 군산여행 Part 1] 더위를 피해 들어갔다가, 알차게 구경하고 나왔던 군산근대역사박물관~!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2016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이제는 정말 의무적으로 관람하고 있는 것 같아요 ^^; 정말 매년 꾸준히 관람하고 있습니다 ㅎㅎ 지난이야기 ▶ [2012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이거 매년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분위기ㅎㅎ in 일산 킨텍스 ▶ [2013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올해에도 어김없이 일산 킨텍스를 찾았습니다 ㅎ ▶ [2014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충동구매를 참지 못했던 일산 킨텍스 전시회였습니다ㅎㅎ ▶ [2015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올해에는 충동구매를 잘 참아냈습니다. ㅎㅎ 일산에 살면서 좋은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킨텍스인 것 같습니다. 평소에 전시를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지요. 사실, 일산에 킨텍스가 생기기 전에는 서울 코엑스로 구경을 갔었는데...여간 힘든일이 아니죠 ㅋ 무튼, 2016년 올해도 10월달에 열리는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제목처럼 이제는..
보호글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집 앞 공원에서 보낸 행복한 시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빵집을 점령하다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일산 킨텍스에서 화보촬영하고, 계절밥상에서 배채우고~!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전시회 관람을 위해 일산 킨텍스로 출발~!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곰곰이 이마 까진 날 ㅜ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동동이일기] 모닝 놀이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