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8

런던 프라이드 Pride (2014) 런던 프라이드 Pride (2014) 1984년, 영국의 마가렛 대처 집권 당시 석탄노조가 장기 파업에 들어서며 정부와 대립한다. 이러한 상황을 지켜보던 마크(벤 슈네처)는 친구들과 함께 광부들을 위한 모금운동을 벌인다. 하지만 게이 레즈비언이라는 이유로 광부노조에서 후원을 거절하자, 그들은 웨일즈의 작은 탄광마을에 직접 연락해 광부들과 그들의 가족을 만나기로 한다. 광부들은 낯선 게이 레즈비언들에 대한 거부감을 내비치지만 옥신각신하며 점차 마음을 확인하기 시작하는데… "프라이드'는 실제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 졌다. 마거릿 대처가 집권 중이었던 1984년 여름, 영국석탄노조가 파업에 들어가고, 런던에 기반을 둔 게이레즈비언 인권운동가들이 석탄노동자 가족들을 지지하고자 모금운동을 벌인다. 노동자들..
2017년도 적용 SW기술자 평균임금 2017년도 적용 SW기술자 평균임금 * SW기술자 평균임금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2조(소프트웨어사업의 대가지급) 4항 ‘소프트웨어기술자의 노임단가’를 지칭함. * 월평균임금은 일평균*근무일수(20.8일), 시간평균임금은 일평균÷8시간으로 각각 산정함. * SW기술자 평균임금은 기본급, 제수당, 상여금, 퇴직급여충당금, 법인부담금을 모두 포함한 결과임. * 2017년의 월평균 근무일수는 20.8일로 조사됨. * SW기술자 평균임금은 2016년 대비 3.1% 증가함. * DB구축비 대가기준 가이드에서 활용되는 자료입력원 평균임금의 기본급은 2017년 88,096원으로 조사됨. ※ SW기술자 평균임금은 공공분야의 SW사업 추진 시 참고자료로 활용 할 수 있으며, SW기술자 등급 산정 시, 수·발주자간 자..
고양시 '다자녀고양e카드' 발급은 가까운 도서관에서 신청하세요 모바일 형태의 다자녀 할인 카드 두 자녀 이상 가정을 위한 할인혜택 - 내손안의 스마트 “다자녀 고양e카드” 사업 안내 √ 다자녀고양e카드란? - 도서관 모바일 대출증에 다자녀 가정 할인 카드 기능을 추가한 모바일 형태의 다자녀 할인 카드 √ 사업 목적? - 저출산 인구절벽에 따른 대응책으로, 다자녀 가정에 할인 혜택을 주어 다자녀 가정 양육부담 경감 및 출산 우대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함 √ 발급대상 - 신청일 현재 고양시에 거주, 막내자녀가 19세 이하이고 2자녀 이상 가정의 부모 중 1인 (부 모 둘 다 발급 가능) - 다자녀 가정 증빙서류 : 주민등록 등본(주소지 분리시 가족관계증명서) ※ 조손 가정 : 주민등록 등본 상 동일세대일 경우만 가능 √ 카드혜택 - 다자녀고양e카드 제시 시 업체별 입장료..
로스트 인 파리 Lost in Paris, Paris pieds nus (2016) 로스트 인 파리 Lost in Paris, Paris pieds nus (2016) 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도시, 파리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어드벤처 파리에 살고 있는 이모 ‘마르타’에게 자신을 구해달라는 SOS 편지를 받은 ‘피오나’는 빨간 배낭 하나를 메고 무작정 파리로 향한다. 하지만 이모는 온데간데없고 수상한 남자 ‘돔’이 자꾸 따라온다. 에펠탑 앞에서 사진을 찍다가 짐까지 잃어버린 피오나. 동네 카페에서 얻은 정보에 의하면, 오늘 나이 든 댄서의 장례식이 있다는데 설마…? 출처 -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8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