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04

보호글 [곰동이일기] 외식을 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닭한마리 먹으러 갑시다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추억이 되어버린 이대사무실...ㅜㅠ 정말로 쾌적하고 좋았었는데...ㅎㅎ... 지금은 다른 회사, 다른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그래도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 2017.3.10.
보호글 [곰동이일기] 오랜만에 놀이터에서 놀았네요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내가 더 길지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퇴근시간대의 신촌역, 핸드폰으로 담은 신촌역의 퇴근풍경 처음 알았습니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시점의 신촌기차역에는 퇴근시간이 되면 플랫폼 옆으로 태양이 길게 들어온다는 것을요. 마침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아서 분위기가 무척이나 좋았었어요. 저처럼 하루를 마치고 퇴근하는 사람, 공부하다가 집에 돌아가는 학생들...여러 사람들이 열차를 기다리는 모습이 왠지 서정적이였습니다. 사진을 찍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제 손에는 카메라가 없었습니다. ㅜㅜ 아쉬운 마음에 스마트폰 카메라로 담았보았지만...성에 안차네요 ^^;; 이 날 이후로 이 장면을 다시 담아보려 카메라를 들고 다녀었었는데요. 미세먼지로 하늘이 흐려서 태양이 나오지도 않고, 비오고, 스모그 현상때문에 계속 실패를 하더니...시간이 일주일쯤 지나가자...태양 일몰각이 ..
소소한 취미, 키캡놀이 ^^; 하루에 8시간 이상을 키보드를 두드리다 보니 생긴 취미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키보드를 여러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제스터 닌자 청축, 레오폴드 FC900R, 한성키보드, 리얼포스 등등 말이죠. 처음에는 기계식 청축으로 시작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렇게 빠져버렸습니다. 누가 그러더군요. 키보드의 끝판왕은 리얼포스라고...그래서 사용해봤습니다. 정말로 끝판왕이구나 싶긴했어요. 제일 오래 사용했고, 만족도도 높았으며, 나름 부심도 약간 느꼈었거든요. ^^;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성비를 따지기 시작하더니...가지고 있던 키보드를 하나둘씩 처분하게 되더군요. 사실, 키보드 계속 많아짐에 따라 와이프의 눈총이 느껴져서요...ㅎㅎ 딱 사용할 키보드만 남기도 다 새 주인들에게 넘겼습니다. 지금 남은 키..
[내맘대로 맛집 - 일산맛집, 풍동맛집, 애니골맛집] 훈제삼겹살이 그리울때, 산에산 화덕구이 시간이 지나면 가끔식 또 가고 싶어져요 ^^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7.3.5.
보호글 [곰동이일기] 꼬까옷 입고 사진찍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백석패밀리] 누구의 생일인지 아는 사람?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DDP, 배움터에서 살림터로 이동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상상의 자동차를 만나 신난 아이들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신과함께-죄와 벌 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 (2017) 신과함께-죄와 벌 Along With the Gods: The Two Worlds (2017)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 씨께선, 오늘 예정 대로 무사히 사망하셨습니다” 화재 사고 현장에서 여자아이를 구하고 죽음을 맞이한 소방관 자홍, 그의 앞에 저승차사 해원맥과 덕춘이 나타난다. 자신의 죽음이 아직 믿기지도 않는데 덕춘은 정의로운 망자이자 귀인이라며 그를 치켜세운다. 저승으로 가는 입구, 초군문에서 그를 기다리는 또 한 명의 차사 강림, 그는 차사들의 리더이자 앞으로 자홍이 겪어야 할 7번의 재판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