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6

보호글 [곰동이일기] 오랫만에 보는 잠들기 전 아이들 모습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봄도 만나고~! 냥이도 만나고~!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앱코 해커 K850, 레트로 키보드 구입 후기 이쁘긴 겁나 이쁘네요 ^^; 마트 전자제품 코너에 디피되어 있던 레트로 디자인을 키보드를 본 적이 있었습니다. 평상시~ 키보드를 참 좋아라 하고 모으는 취미도 있기에 구입하려 했었지만...엄청 고가라서 포기했었습니다. 한 40만원정도 였거등요. 그렇게 시간이 흘렀고, 어느날 웹서핑을 하던 중 보급형 레트로 키보드를 만났습니다. ㅎㅎ 그 키보드가 바로 앱코 K850 입니다 ㅎㅎ K830 은 텐키리스구요. 무튼 엄청 가지고 싶어했던 키보드라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원래는 중고거래로 구입하려 했지만...매물이 많이 없더라구요. 그렇게 구입해서 사무실에 키보드로 셋팅했습니다. ㅎㅎ 사실, 포스팅하는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 않아요 ^^; 개인적으로 키감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백축이라고 해서 청축과 비슷할거라 생각했지..
보호글 [곰동이일기] 자석칠판의 활용 수준이 점점 올라가네요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맘대로 맛집 - 이대맛집] 이대역 숨은 맛집, 소뼈해장국, 순대국 전문점 일등집 이대역 근처의 숨은 맛집이였습니다. 접근성 ★★☆☆☆ 깔끔함 ★★☆☆☆ 친절함 ★★★★☆ 내입맛 ★★★★☆ 가성비 ★★★★☆ 재방문 ★★★★☆ 20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