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

산책하다가 갑자기 술한잔~! 회 한접시와 술 한잔~ㅎㅎ 산책하다가 갑자기 술한잔이 급 땡겼던 날~! 근처 동네 횟집에서 광어회 한접시 포장해서 벤치에 앉아 와이프와 오붓한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이 동네로 이사 온 지도 어느덧, 4년차...그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추억(?)을 회상해봤네요...ㅎㅎ...계속해서 열심히 함께 살아보자며 화이팅도 하구요 ㅎㅎ... 2017.5.28.
아파트 단지의 흔한 야시장 풍경~! 구경할 것들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ㅎㅎ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 시간즈음에 현관문을 나왔습니다. 근처 옆 아파트단지에서 야시장이 열린다고 해서 그 곳에 다녀오기 위해서였습니다. 가기전에는 그냥 조그만한 시장이겠지 생각했었는데 가보니까 예상이 완전 빗나갔었네요. 생각보다 훨씬 큰 규모였습니다. 사람들도 엄청 많이 왔어요. 먹을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았습니다. ^^; 다음에도 또 열린다면 꼭 다시 가야겠어요 ㅎㅎ 2017.5.27.
보호글 엄마, 아빠 손잡고 야시장 구경하기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얼마만에 보는 달팽이인지...ㅎㅎ 반갑다 달팽아 ㅎㅎ 새벽부터 산책했던 날~! 동네 화단에 잔뜩 웅크리고 있는 달팽이를 발견했습니다. 비가 내린지 오래 되서 그런지 달팽이 껍질에는 물기가 하나도 없었어요. 마침 제 옆에는 아이들이 있었는데...달팽이가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가방에서 물병을 꺼냈습니다 .^^: 그리고, 달팽이를 속였어요 ㅎㅎ 마른 달팽이 껍질 위에 깨끗한 물을 조금 뿌리고 기다리니...달팽이가 스물 스물 몸을 움직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만나는 달팽이 모습에 저도 옛 추억(?)을 회상해봅니다 ㅎㅎ 2017.5.27.
보호글 본의 아니게, 아침 일찍부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누나~ 이번에는 내가 먹여줄께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밥먹다가 갑자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킥보드 연습 중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손에 묻지 않는 모래놀이(?) ㅋ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즐거운 버스타임~마 ㅎㅎ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여유롭게 벤치에서 점심식사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처음 가보는 어린이도서관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그늘 밑에서 즐기는 찰흙놀이 타임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찰흙놀이의 매력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길바닥에 뭐 있음 둥??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보호글 [곰동이일기] 아이들이 만들어 준 부채 ^^;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