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마포갈매기

반응형


우리 이날 술..꽤나 얼큰하게 했더랬찌? ㅋㅋㅋ
심각한(?) 이야기도 하고 말야 ㅎㅎ
여튼...둘이 먹었는데...가격이 6만원이 넘게...ㅋㅋ
소주는 4명? 쩝...
거의 고기를 먹은건데...ㅎㅎㅎ




여튼 메뉴판~~이다~!
그리 비싼 편은 아니고 오히려 저렴한 편에 속한 듯 하다.

이 집의 특이한 점은 저~~메뉴판 하단에 나와있는 설명~!
"모든 구이메뉴에는 계란크러스타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추가시에는 2000원인가? 5000원인가? 를 하면 추가 되고 말이다.
은근히 맛있었다. ㅎㅎ

 

 

 

 

 

 

 

 



고기 굽는 철판을 잘보면~~물처럼 보이는 것이 계란이다 ㅋㅋ

사진을 잘 못찍어서 죄송. ㅎㅎ

여튼 또 가고 싶은 곳이다~!
다음에 갈때는 우리 적당히 먹어보자꾸나 ㅋㅋㅋ

아참 위치는...


요기다~!




2011년월06월09일
마포갈매기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