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팟(IPod), 아이폰(IPhone), 애플(Apple) 제품 AS 하는 방법, 절차(?), 센터 위치등 정보 보기

반응형



https://selfsolve.apple.com/GetWarranty.do


이곳은 자신의 iPod이나 iPhone의 보증기간이 얼마나 남아있나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iPod은 제품 뒷면에 시리얼 넘버가 적혀있고, iPhone은 유심틀에 적혀있습니다. (전원버튼 옆에 유심칩 을 빼보세요)





http://www.apple.com/kr/support/center/index.html

 

이곳에서 자신의 상품종류를 선택하면 Apple이 지원하는 공인 서비스 센터 위치들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나 자세한 위치, 영업시간, 주말 영업시간 등을 할 수 있어, as를 신청하기 전에 알아두면 편리한 사이트. 

보통 자신의 iPod이나 iPhone의 경우, 고장나면 다음과 같은 과정을 대부분 밟습니다.

0. 고장이 났다.

1. 공인 AS 센터에 전화한다.
2. 배터리가 수명이 다하거나 자신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침수, 떨굼 등)이면 무상 as가 제공되지 않는다.
이 경우 가격을 내야 하는데 http://www.apple.com/support/ipod/service/prices/#korea 사이트에 가면 알아볼 수 있다.
(가격이 안드로메다다)

3. 공인 서비스 센터에 보내서 리퍼제품을 받던가, 사설 서비스 센터에 다시 가격을 알아보고 수리를 보낸다.
(유명한 곳으로는 아이팟나라, 남도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남도시스템(오랜 역사) - http://www.inamdo.co.kr/

아이팟나라(높은 대중성) - http://www.ipodnara.co.kr/

디지털링크(거품없는가격) - http://digitallink.kr/main/

 


출처 - http://blog.naver.com/shanehahn?Redirect=Log&logNo=500810157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