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아지센 라멘

반응형

일본 라멘이 땡겼던 날~!

여친과 일본 라멘집을 찾았다.
종로에 있는 곳인데 역시 처음 가보는 곳~!



지도에서 보듯이 쉽게 찾을 수 있다.




입구에 떡하니 보이는 캐릭터가 눈길을 멈추게 한다.

귀엽지는 않다고 생각함 ㅋㅋㅋ
얼핏 보면 중국인처럼 보이는데? ㅎㅎㅎ









내가 인터넷에서 맛집을 검색하게 되면...
제일 불편한 점이 메뉴판을 찍어서 올리는 블로거가 많지 않다는 점이다.
해서 나는 주문한 요리도 요리지만~~메뉴판은 꼭 찍는 편이다.
어차피 제일 중요한 것은 가격 아닌가...ㅎㅎㅎ

그런데 이 곳에 들어 오고 메뉴판을 본 다음 드는 생각은...음...다시는 오지 말자 ㅋ
우리는 이 날 역시 소셜 커머스에서 쿠폰을 구입해서 오게 된 곳인데...
라멘의 가격이 후덜덜 했었다.

하지만 그 만큼 맛은 있었다.~^^
진심~~~가격은 중요치 않고 맛있는 라멘~~집을 찾는 다면?
추천하겠다.











우리가 주문한 요리는 가츠돈과 파이쿠라멘이였다고 기억한다.~!^^:
기억력이 많이 딸립니다. ㅎㅎ
여튼 옆 테이블을 힐끗 힐끗 봐서도 느꼈고, 내가 먹어봐서도 느낀 점은~~
요리에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갔다는 것~! 그리고, 맛있다는 것~!
이러면 맛집이지 뭐~~ ㅎㅎ


2011.06.22. 종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