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인사동맛집] 퓨전 선술집 종로일번지에서 매콤짭짤 오돌뼈 맛보기~! ㅋ

반응형

퓨전 선술집 그리고, 종로, 인사동의 맛집~[종로일번지]

이 곳을 방문한 이유~!
없다~~그냥 여친과 데이트 하다가 인사동 걷게 되었는데,
여친이 출출하다하여~~ 매콤한거 어디 없나~~주위를 두리번 거릴때 눈에 들어온 이 곳~!
다녀와서 보니~~맛집이었다네? ㅋ
맛을 확실히 있었다!!


인사동의 어느 가게가 마찬가지로~ 빈티한 느낌의 선술집~!
사실 이날 한잔도 할겸~~찾은 곳인데~~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였다.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았다.
사람이 아주 많았다.
이때 알았지 뭐~~맛집이라는 걸 ㅋ
메뉴판을 보고 제일 유명한 오돌뼈를 주문했다.
물론 소주 한병과 ㅋ
주문한 요리가 나올 동안~
폰으로 여친을 찍었는데~~기분이 영 아니올시다? ㅋ
아...약간 다투었던 날인가?
그래서 그런지~~사진이 별로 없음둥 ㅋ






주문한 오돌뼈가 나왔다.
능숙하게 조물조물 ㅋ







밥이랑 안비벼도 맛났었다.
아까 메뉴판에 보니까 포장도 해간다고...ㅋ



 

 

근접촬영이 과연 식욕을 증진시킬라나?
여친의 눈과 손이 보이질 않는다. ㅎㅎ
여튼~~여기 또 가보자 ㅎㅎㅎ
한잔하러~~ ㅋ


아~~위치는~~~



잘 찾아가세요 ㅎㅎㅎ




2011.07.09. 종로 인사동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