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인도 커리 전문점 두르가~!

반응형

종로의 맛집~~인도커리전문점 [두르가]

퇴근 하고, 여자친구와 잠깐 만났다.
그냥 밥이나 한끼 먹으려고?
.
.
.
.
사실 만나서 어떤 데이트를 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ㅋ
지금이 10월 중순이고, 이 날은 7월 중순이네 ㅋ

하지만, 맛과 위치는 기억한다.
왜냐면 맛있었고 친절했으니까~~ ㅎ





은표님게서~~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한 쿠폰을 들고 찾았갔다.

위치는~!


체인점인가보다~~
여러 지점이 있네~~






카운터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다..
우씨...손이 흔들렸다.
DSLR 카메라는 무거워 들고다니지 못하고...
언제부터인가...갤럭시 폰 카메라의 사용빈도가 높아졌다. ㅎㅎ




 

 




메뉴판을 들었다.
딱 봐도 인도필이 그냥~~ ㅎㅎ

이 곳 두르가에 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
커리의 냄새가~~코를 찔렀다.

서빙하는 종업원도, 계산하는 직원~~모두~~인도사람이였다.
서툰 한국말때문인지...괜히 나까지 조심스레 말하게 되더라.

그리고, 친절했다.
미안할 정도로...ㅎㅎ


















메뉴판을 잘 보셨나요? ㅎ

전 맛집 검색 중에서 메뉴판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요리의 가격은 비싼듯 하면서도 저렴했었습니다.
이게 과연 뭔 말일까?...ㅎㅎ





주문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탄두리 입니다.
흔들렸네...







근접촬영~~ ㅎㅎ







인도요리는 향기 맛~~다 좋은데...
다먹으면...왠지 유난히 지저분해 보이는 것 같아요 ㅎ






쩝...항상 그렇지만...우리는 너무 깨끗이 먹어..ㅋㅋㅋ





 


2011.07.15. 인도커리...맛있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