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종각맛집] 고기킹의 뒤를 이을 고기부페 [셀빠]

반응형

솔직히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희 회사 차장님이 극착했던 셀빠~!
어디더라???
여튼 제가 자주 가는 곳에는 없었거등요.

그런데 어느날~~종로에 있지 뭡니다.  ㅎㅎ
그리고 또 어느날~~제가 사는 일산에도 생겼지 뭡니까? ㅋ
인기가 좋나 봅니다. ㅎㅎ

전에 제가 포스팅 했던 고기킹(고기뷔페)와 비슷하지만~~
시설과 깔끔한 인테리어, 입맛을 돋구는 스끼다시(?) 들이 요새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나봅니다.
(하지만, 전 고기킹이 더 좋다고...ㅎㅎ 생각합니다.)


저랑 여자친구랑 방문했었을때~
맛있게 잘 먹고 나왔었죠.
아~~제일 큰 메리트는 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11000원이거등요.~~

일단 제가 간 지점은 종로니까 종로 지도를 보여드릴께요.


앗~~종로가 아니고 종각점이네요.
ㅎㅎ 사실 종로나 종각이나 ㅋ



역시나 이 날도 카메라는 갤럭시~ ㅋ




고기굽는 도구들 ㅋ
그리고 된장, 소금, 들기름~








갖은 야채와 샐러드~~










갖은 고기들~~

기억나는대로 대충 말씀 드리면...
삼겹살, 고추장 삼겹살, 등심, 토시살, 떡갈비, 꼼장어, 곱창, 차돌박이, 소세지, 불고기, 낙지, 새우..등등
그리고, 마늘, 부추, 김치, 무쌈...등등
많죠?...







머릿고기~!







튀긴만두, 김말이, 떡볶이, 밥, 국 등등
다 있어요~~
(참고로...제가 김말이를 좋아하는데...먹다가...이빨 나갈뻔...왜그리 딱딱한지..)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음...너무 많아도 탈~~^^:
그래도 양것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저렴한 가격에서 나오는 메리트는 포기하기 쉽지가 않죠. ㅎ

그리고 이 곳도 역시 여자친구가...
조사해온...저는 그냥 몸만 감~ ! ㅎㅎ
그래도 후기는 내가 쓰니까...쌤쌤~~ ㅎㅎ
이 날 완죤~~~히 많이 먹고, 뒤뚱뒤뚱 걸어서 나갔읍죠. ㅎㅎㅎ





2011.09.14. 종각 셀빠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