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홍대맛집] 진짜친구 떡복이, 튀김

반응형

홍대의 어느 한 분식집 [진짜친구]

주말마다 여친이 합정역 근처에서 교육이 있기에
그 교육이 끝나면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해서 자연히 홍대에서 놀게 되는데, 우연찮게 찾은 이 곳~맛집이라고 할만하네요 ㅎㅎ

나는 떡볶이를 싫어하지만, 여자친구는 환장합니다 ㅎㅎㅎ
딱 봐도 먹음직스럽긴 하네요 ㅎㅎ




떡볶이 1인분~!





내가 좋아하는 김말이와, 굴튀김~!






물은 셀프 ㅋ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가격이 약간 올라가 있는 상태였나봅니다 ㅋ






맛집에서 제일 중요한 가격표입니다. 
참고하세요 ㅋ


이곳의 위치가 지도에 나올까?



아직 지도에는 안나오네요. 알아보니까 진짜친구라는 튀김.분식집이 홍대에 두개가 있더군요.
하나는 수노래방 옆에 있구요. 또하나는 저희가 다녀온 곳 여기 지도에 표시한 곳이요.
저희가 다녀온 것이 더 매장이 크게 확장한 곳 같습니다. ㅎㅎ



 


2011.10.02. 홍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