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쩔....

반응형

게시판에서 퍼온거이긴 하나 꽤나 현실적인...

지난주는 내 생일이었고, 난 아침에 일어나기가 정말 귀찮았다.

난 아침을 먹으러 거실로 내려가면서

내 아내가 기쁘게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하며 작은 선물을 준비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녀는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았다.

나 혼자 '생일 축하해'가 되었다.

'결혼 생활이 그렇지 뭐... 하지만 아이들은 기억해줄거야' 라고 생각했는데...

아이들도 계단을 바쁘게 뛰어대려와서 바로 아침을 먹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난 결국 혼자 일을 하러 갔다. 대단히 실망했다.

내가 사무실에 들어가면서, 내 비서 제인은

"좋은 아침입니다. 아, 그리고 생일 축하해요" 라고 말해줬다.

난 기분이 나아졌다. 적어도 누군가는 기억을 해주니 말이다.

난 거의 1시까지 일을 했을 무렵 제인이 문을 두드리며 들어왔다.

"날씨도 좋고, 당신의 생일인데 점심은 밖에 나가서 먹을까요? 둘이서만..."

"좋지! 오늘 들은 말 중 최고군. 나가자!"

우리는 밖으로 나갔지만 일반적으로 점심을 먹으러 가는 곳으로 가지 않았다.

제인은 날 조그만 바로 데려갔고, 우린 거기서 마티니를 한 잔씩 마셨다.

사무실로 돌아오는 길에, 제인은 말했다.

"그... 오늘같은 날에 바로 사무실로 가긴 그렇잖아요?"

"그렇긴 하네. 뭐 다른 생각이라도 있어?'

"내 아파트에 잠시 들렀다 가요. 바로 요 앞이에요."

아파트에 도착한 뒤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괜찮다면 잠시 침실에 들어갔다 올게요. 바로 나올 거니까 거실에서 기다리고 계세요."

그녀는 침실로 들어갔고, 잠시 후...



















생일 케이크를 들고 나왔다.

내 아내, 아이들, 내 친구들 그리고 몇몇 친척들과 함께...






































그때, 나는 옷을 벗는 중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