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개념의 PT 소프트웨어 [Prezi] 괜찮은데?

반응형

프레지 PREZI 라고 아시나요? ㅎㅎ

우연찮게 PT를 하게 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조금 특이하게 하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 서핑 좀 하다가 원하는 답이 안나와서
기획팀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프레지(Prezi)라는 것을 추천하더군요.


사이트로 이동하기~!


저는 처음 보는 건데...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더군요.
MS의 PPT에 질려서인지 엄청 색다르게 보였습니다.

일단 샘플을 보여드릴께요.


멋있죠?
심플하면서도 다이나믹하다는게 제가 느낀 느낌입니다.

또 다른 툴로는 잡스때문에 유명해진 키노트도 있더군요.
여하튼 전 프레지로 해봐야지 맘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해서 제가 만든것이 이겁니다.ㅋ
처녀작이라 할 수 있겠네요.





프레지 Prezi 사용법 익히기~!

해서...이것 저것 서핑도 해보고, 깔짝깔짝 다루기도 했는데요.
엄청 쉬웠습니다. 저는 일단 프레지 사이트에서 동영상으로 된 강의가 있거등요?
그거 먼저 보고, 다른 사람 블로그들도 보니까 금방 이해가 가더랍니다. ㅋ

그나마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던 블로그를 링크 시킬께요. ㅋ
해당 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래는 한글도 안되었었데요. 2010년 10월 8일 날에 맞춰 프레지(Prezi)가 한글을 지원하게 되었다네요.
프레지로 발효하는 한국인의 모임 이라는 사이트도 있답니다. 사이트 이동하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