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종각맛집] 50년 전통 신촌 황소곱창구이전문점 ㅎㅎ

반응형

여긴 종로인데 왜 신촌이지? ㅋ

퇴근 후 여친과 급만남을 진행했습니다.
술이 한잔 땡기는 저녁이였나봐요...
우리는 매번 평일에 만날때면, 종로에서 놀게됩니다.. ㅎㅎ

이번에 뭘 먹을까? 하다가 곱창을 선택했습니다.
먹은지도 오래 되었고, 그냥 길을 걷다가 딱 꽂혔음 둥 ㅋ




여기입니다.
아직까지는 지도에 안나오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입력했습니다. ^^







여긴 종로인데 왜 신촌이지?
신촌이랑 무슨 관계있나?^^;

알아보니 관계가 있더군요.ㅎㅎ
원래는 신촌에 황소곱창집이 있고, 종로에 분점을 하나 더 낸거더군요.
그래서 신촌 황소 곱창이라는 간판을 달았다고 하더이다. ㅎㅎ

사람이 바글바글 하네요 ㅋㅋ
목요일인데...금요일 아닌데...ㅋㅋㅋ





우리 둘은 자리에 앉아 두명의 셋팅을 받았습니다.
찬은 뭐 별거 없네 ㅋ






곱창이 나오기 전에 주변을 둘러보다 ㅋ
'지금 드시는 곱창이 "진짜곱창" 입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ㅋ
그럼 동네에서 먹는 곱창은 곱창이 아닌거???






사람 진짜 진짜 많았습니다. ㅋ
맛도 있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무엇보다 곱창이 진짜니까? ㅋ






가격은 저정도~~~
음...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곳의 곱창집...괜히 비싸기만 하고 비리고...
여기 정말 괜찮은 듯 합니다






"마약곱창"....
마약정도는 아닌것 같은데...ㅋ

엇~~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곱창 하나, 대창 하나~~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아...살 찌는데...라는 걱정은...쌩깠어요...ㅋ
정말 정말 맛났음~~
다음에 곱창집 갈 있다면, 종로에 있다면, 이 곳에 다시 오리라 ㅋ




2011.11.03. 종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