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종로맛집, 종각맛집] 고기주는 냉면집 육쌈냉면

반응형

고기주는 냉명집 육쌈 냉면 ㅎㅎ

위치부터 설명할께요 ㅎㅎ



종로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금방 찾을꺼예요.
청계천 바로 앞에 있습니닷~!
일단 자리에 앉으면 따뜻한 육수를 준다.






메뉴판을 봅니다.

가격도 저 정도면 착한 편이겠지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돌솥비빔밥과 냉면~!^^;
저렴하게,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다음에도 다시 올 일이 있다면?
다시 갈꺼예요 ㅎㅎ





2011.11.07. 종로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