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 - 임재범

반응형



통증 OST


나는 맨처음 별로 보고 싶지 않았다.
영화가 개봉할 당시에도 괜히 땡기지 않아 보지 않았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핸드폰으로 혼자 다운로드해서 보게 됐다.
역시나...스토리, 연기, 연출 영화의 이런 요소들은 뭐 그닥 가슴에 와닿지 않았었다.

하지만, 영화의 설정 자체는 너무나 뭉클했었다.
영화 도중 보기 싫다는 느낌도 들었었다.
결말이 훤히 보여서 말이다.
슬플꺼라는 결말...하지만 결국 끝까지 보게 되었고,
엔딩에 나오는 임재범이 부른 [통증] 이라는 OST 의 가사는...
뭉글 그 자체였다.

다른 사람들에 물어봤다.
임재범이 부른 [통증]이란 노래가 어떠냐고...
별 감흥이 없단다..ㅡㅡ^
왜 나한테말 이렇게 크게 다가오는건지...
어디 나와 같은 비슷한 느낌을 받은 사람이 없을까?...








통증 OST

내겐 아무것도 없었지 미래도 꿈도
고댄 일상에 지친 가슴 뿐

그런 내게 빛이 되어준 사람
세상을 향해 길이 되어준 사람
내 안에 상처까지도 어루만져 준 사람
그건 너였어

나 사는 동안 그 시간 동안
하루라도 잊을 수 있을까
다 주지 못한 사랑이 남아서
아직도 눈물로 널 그려
다시 홀로 남은 나
슬픔에 젖어 지쳐만 간다

내 모든걸 주고 싶었던 사람
또 다른 나라 믿고 싶었던 사람
마지막 사랑이 되길 꿈꾸게 했던 사람
그건 너였어

나 사는 동안 그 시간 동안
하루라도 잊을 수 있을까
다 주지 못한 사랑이 남아서
아직도 눈물로 널 그려
다시 홀로 남은 나
슬픔에 젖어 지쳐만 간다

잊어간대도 시들어가도
널 향한 나의 사랑만큼은

나 사는 동안 이 모습 그대로
영원이 변치 않을 거야
왜냐고는 묻지마
너를 사랑하는 건
내가 너이기 때문이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