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코엑스맛집, 삼성맛집] 베트남음식 전문점 '포웰'

반응형

쿠팡에서 구매한 티켓으로 방문하다.


나는 베트남 쌀국수를 참 좋아한다.
국물이~국물이 끝내줘요 ㅋㅋ
여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날 위해서 그런지 곧잘 같이 가준다 ㅋ

이번에는 코엑스 전시장에 갈 일이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미리 그 근처에서 쿠폰을 구매해
날 또다시 맛집으로 인도하사~~감사하게 먹었다. ㅎㅎ

흠...단점이라면 가격이 약간 쎈 것 같다.
그리고, 찾기가 쉽지 않았다. ㅎㅎ

정확히 말하면 코엑스에 없다.



위 지도에 보면 코엑스점이라 코엑스를 가리키고 있지만,
사실은 아래쪽에 있는 건물 오크우드 프리미어 건물 지하에 있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코엑스 안내원에게 물어보세요 ㅋㅋ






요렇게 나온다.
위에건 소고기 전복 쌀국수







사실 난 전복이 몸에 좋다는 건 알겠는데...
맛난건 잘 모르겠다.
그냥 조개 완자가 더 맛있다능...ㅋ





음...이름이...그냥 볶음밥이다. ㅋㅋ






새우튀김~!






생각보다 푸짐하게 먹었네 그려~ ㅋ




2011.10.30. 코엑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