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OS 5D Mark III 신제품 드디어 나오는건가? ㅎ

반응형


EOS 5D Mark III 신제품 발표회 초대 이벤트






참내...회사원들은 결국은 못가는거 아냐?
월차 내서라도 참가하는 사람들은 정말 대단한거임...





기사내용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www.canon-ci.co.kr)은 오는 2월 15일에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새로운 DSLR 카메라 'EOS 5D Mark III'를 공개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행사에서 EOS 5D Mark III의 실물을 소비자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EOS 5D Mark III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실제 촬영한 샘플 이미지 및 동영상을 소개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먼저 커머셜 사진작가 6명이 EOS 5D Mark III와 ‘EOS 1D X’로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구본창 작가 등 작업에 참여한 사진작가들이 직접 신제품들을 사용해 본 소감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캐논은 EOS 5D Mark III와 새로운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1D X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행사장 내부를 웨딩, 연주회 컨셉으로 꾸며, 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같이 제공한다.

캐논은 3월 2일부터 8일까지 이번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공식 홈페이지 (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 받고 있으며, 당첨자는 3월 9일 캐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