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가정용 에소프레소 머신-필립스 세코 HD-8325] 유명메이커 커피가 부럽지 않음 ㅎㅎ

반응형
선물 받았다~!!^^;

와이프와 내가 결혼함과 동시에 친구들이 사준 가정용 에소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는 와이프~!

 

그래서, 나는 매번 집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수가 있다.

 

머신을 사준 친구들도 고맙고,

 

귀찮을 텐데 내가 먹고 싶다고 할때마다 정성스럽게 커피를 만들어주는 여보도 정말 고맙다~ ㅎ ㅎ

 

 

 

요것이 바로 선물 받은 에소프레소 머신이다.

 

모델명은 [필립스 세코 HD-8325이다.

 

제원과 가격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 여기에 작성하지는 않겠다.

 

 

 

은표님께서 저에게 한잔 만들어 주신단다 ㅎㅎ

 

원두가루를 넣고~ 탁 탁 탁~!

 

 

 

꾸~욱~~

 

 

 

철크덕~!

 

 

 

위~~~이~~잉~~~

 

 

 

뚝~! 뚝~! 뚝~~!

 

 

 

추출된 에소프레소를 빼서~~

 

 

 

코코아 가루와 섞은 다음~!

 

 

 

얼음이 담긴 스타벅스 컵에 넣는다~ ㅎㅎ

 

 

 

\]

우유를 넣고~

 

 

 

생크림을 좀이 아니네...많..많이 얹어서~~ ㅎㅎ

 

 

 

계피 좀 뿌리고, 빨대 꽂고~~ ㅎㅎ

 

 

 

자~아~~ 이렇게 아이스 카페 모카가 완성~~ ㅎㅎ

 

난 이렇게 포스팅하는 것도 힘든데...

 

여보는 이걸 맨날 만들어 주는 거임?...

 

새삼 대단하다고 생각이 든다...

 

고마워 여보야~~^^: ㅎㅎ

 

그리고, 다시한번 더 머신을 사주신 BSF 친구들도 정말 감사하무니다~~ ㅎㅎ

 

 

 

 

2012.07.28. 커피 한잔 하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