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쿠킹] 와이프가 만들어 준 수제 햄버거 ㅋㅋ

반응형
요새 도니 수제 햄버거가 유행이라지? ㅋㅋ

안부럽다 ㅎㅎ

 

와이프가 내 생일때문에 만들어 준 홈메이드 수제 햄버거다~!

 

우훗~^^; 왠지 자랑하고 싶은 마음 ㅎㅎ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 와이프, 그럼 맛은 어떠한가?

 

 

맛있다~!!ㅎㅎ

 

 

그리고, 벌써 3개월이 흘렀구만 ㅎㅎ

 

이때부터 생각하기 시작한 것 같다.

 

내 블로그에 와이프가 만들어주는 별미같은 요리 카테고리를 만들기로 말이다 ㅎㅎ

 

하나 하나 차곡 차곡 쌓아봐야지~~

 

참고로 레시피는 없다~ ㅎㅎ

 

 

 

 

 

 

 

 

 

 

 

 

 

 

 

 

 

 

 

 

 

 

 

 

 

 

 

 

 

 

 

 

 

 

 

 

 

 

 

 

 

 

2012.08.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