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 홍대맛집] 튀김전문맛집 Bar삭 with 맥주한잔

반응형
무엇인가 아쉽다

공연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던 길이였습니다.

 

하지만, 왠지 그냥 공연만 보고 집에 가기가 아쉽더군요 ㅎㅎ

 

간만에 여친과 함께 외출했던 날이였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장소도 홍대였고...ㅎㅎ

 

다음날 출근을 해야하기에 술은 못 먹겠고, 저녁이나 해결하자 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여기 [Bar 삭]입니다.

 

전에도 여기 맛집이라고 포스팅한 적이 있었는데...

 

[내맘대로 맛집 - 홍대맛집] 바삭(Bar 삭) 너무 튀김집만 찾아다닌건 아닌지...ㅋ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실꺼예요 ㅎㅎ

 

여하튼, 맛난 튀김과 시원한 맥주로 하루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2012.09.16. 홍대 bar 삭에서...

 

반응형